불볕더위, 낭만 가득한 호텔서 기분 전환 하세요
상태바
불볕더위, 낭만 가득한 호텔서 기분 전환 하세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07.08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도심 야경 내려다보며 여유로운 식사 즐기는 패키지 출시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7월 16일부터 8월 21일까지 어번 아일랜드에서 달빛 수영과 다양한 와인을 음미할 수 있는 ‘와이너리 파티’ 혜택이 있는 ‘문라이트 와이너리’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제공/서울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낭만적인 분위기에서 한여름 무더위를 극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몰이에 나선다.

서울신라호텔, ‘문라이트 와이너리’ 패키지 출시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서울신라호텔은 더운 여름 낮시간을 피해, 선선한 저녁시간의 풍성한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7월 16일부터 8월 21일까지 어번 아일랜드에서 달빛 수영과 다양한 와인을 음미할 수 있는 ‘와이너리 파티’ 혜택이 있는 ‘문라이트 와이너리’ 패키지를 출시했다.

‘문라이트 와이너리’는 서울신라호텔 최고층인 23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밤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 즐길 수 있는 와인 파티다.

서울신라호텔의 시그너처 상품인 와이너리 콘셉트로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청량한 스파클링 와인과 화이트 와인, 가벼운 레드 와인과 함께 다양한 마리아주 안주를 자유롭게 맛볼 수 있다.

낭만적인 미드나잇 와이너리를 위해 다양한 종류의 치즈를 비롯한 콜드 디쉬부터 달콤한 디저트까지 준비돼 있다.

고급스러운 펜트하우스 분위기의 미드나잇 와이너리는 통창을 통해 보이는 화려한 도심 야경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특별한 공간이다.

뜨거운 햇살이 가신 선선한 저녁시간, 잔잔하게 흐르는 달빛과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진 어번 아일랜드에서의 문라이트 스위밍은 여름 밤의 낭만적인 시간을 제공한다. 어번 아일랜드에서는 여름밤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라이브 공연이 펼쳐진다.

어번 아일랜드 풀 사이드에서의 풍성한 다이닝 또한 여름 밤 야외에서 즐기는 휴식의 묘미다. 여기에 여름이 한껏 느껴지는 ‘서머 플레이트’와 시원한 생맥주는 여름밤의 즐거움을 배가한다.

서머 플레이트는 파마산 리조토와 바닷가재, 로스트 치킨, 소시지 및 구운 채소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안주의 맛을 깔끔하게 살려주는 프리미엄 스페인 맥주인 에스트렐라 담이 함께 제공된다.

콘래드 서울, 주말런치 릴랙스(RELAX) 선봬

콘래드 서울의 대표 레스토랑 37 그릴 앤 바는 37층 호텔 최상층에서 탁 트인 한강과 서울의 전경을 보며 여유롭게 그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컨셉의 주말런치 릴랙스를 선보인다. 사진 제공/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의 대표 레스토랑 37 그릴 앤 바(37 Grill & Bar)는 37층 호텔 최상층에서 탁 트인 한강과 서울의 전경을 보며 여유롭게 그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컨셉의 주말런치 릴랙스(RELAX)를 선보인다.

릴랙스는 기본적으로 엄선된 샐러드 바와 콜드 컷, 새롭게 선보이는 오늘의 특선 스프와 핫 애피타이저 플래터를 제공한다. 핫 에피타이저와 스프의 경우 테이블 서비스를 해줌으로써 보다 직접적인 서비스가 더해지고, 핫 에피타이저의 경우 쉐어링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37그릴의 인기메뉴 에스페타다(포르투칼식 꼬치 그릴 요리)를 쉐프가 직접 트롤리 서비스로 제공하는 것은 릴랙스의 포인트다.

단일 메인 메뉴는 총 6가지로 구성돼있다. 비프 립, 한우 텐더 로인, 치킨, 랍스터, 데일리 씨푸드, 탈리아텔레 등 원하는 종류로 선택 가능하다. 2인 메뉴에서는 돼지고기, 쇠고기, 해산물로 이루어진 서프 앤 터프와 쇠고기, 새우, 계란, 감자를 곁들인 스테이크 앤 에그 중 1가지를 기호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런치는 쉐프의 치즈와 디저트 테이블로 마무리된다.

37 그릴 앤 바의 주말 런치는 1인 기준 6만9000원(성인 1인 기준, 세금 포함)에 제공된다. 또한 여유 있는 주말 런치에 와인이 빠질 수 없다. 추가 주문으로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한 잔 또는 무제한으로 생과일 주스 및 다양한 음료를 추가할 수도 있다. 1글래스에 2만원, 무제한 이용은 4만9000원에 제공된다.

발리 내셔널 빌라스, 럭셔리 허니문 고객 위한 혜택 준비

발리 내셔널 빌라스는 허니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사진 제공/발리 내셔널 빌라스

발리 내셔널 빌라스는 허니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생애 최고의 로맨틱 여행을 즐기려는 신혼여행자들에게 인기있는 여행지 중 한 곳인 발리의 남부 누사두아에 위치하고 있는 발리 내셔널 빌라스(Bali National Villas)는 격이 다른 완벽한 서비스로 전세계의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24 시간 1:1 맞춤형 개인 버틀러 서비스는 발리 내셔널 빌라스의 자랑 중 하나이다. 사실 버틀러 서비스는 많은 리조트들이 제공하고 있지만, 사실 필요할 때마다 전화로 불러야 하는 경우가 많고, 그 버틀러가 다른 객실 손님들도 케어하기 때문에 서비스를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종종 생긴다.

그러나 발리 내셔널 빌라스의 개인 버틀러 서비스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 명의 버틀러가 하나의 빌라 손님 만을 케어하기 때문에 서비스의 퀄리티가 다르다. 고급스러운 특급 리조트에서 ‘개인 버틀러’를 두고 즐기는 럭셔리하고 품격 있는 휴가는 직접 경험해봐야 알 수 있다.

윤병주 싸일런스투어 소장은 “발리 내셔널 빌라스는 한국시장의 허니문을 타켓으로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며 “이곳은 모던하고 럭셔리한 빌라로 완벽한 서비스를 느껴보기 원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라고 설명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