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물총축제, 주말 여름 시원하게 적신다
상태바
신촌 물총축제, 주말 여름 시원하게 적신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7.08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신촌 연세로 일대서 열려
무더운 여름날 남녀노소 구분 없이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이색 피서, ‘제4회 신촌 물총축제’가 주말인 9일과 10일 열린다. 사진 출처/ 서울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신촌 물총축제가 장마 걷힌 한여름의 주말을 시원하게 적셔준다. 

8일 서울시 서대문구에 따르면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신촌 연세로 일대에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신촌 물총축제’가 개최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는 축제는 물총 싸움뿐 아니라 다양한 무대 이벤트와 거리 공연도 이어질 예정이다.

2016년 서울시 브랜드 축제로 선정되어 서울 대표 물 축제로 거듭난 올해 물총축제는 해적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시 브랜드 축제로 선정된 '신촌 물총축제'의 올해 주제는 해적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 출처/서울시청

실제 해적단과의 격렬한 물총대결, 디제잉에 맞춘 움칫둠칫 물총 싸움, 물 폭탄과 워터커튼 등 다양한 행사가 시민들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입장료는 무료지만 물총은 직접 가져와야 하며, 현장 및 온라인에서도 물품 및 패키지 구매가 가능하다.

지난해 3만여 명이 참여한 신촌 물총축제는 페이스북이 시초가 된 소셜페스티벌의 완성형으로 불리고 있는 가운데, 올해도 지난해와 같은 규모의 대회가 될 것으로 서대문구는 예상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