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무더위, ‘생맥주 2+1’ 비어 페스티벌로
상태바
한여름 무더위, ‘생맥주 2+1’ 비어 페스티벌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7.08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FC몰, 장마·무더위 이어지는 7월 말까지 무제한 이벤트
IFC몰은 장마와 무더위가 이어지는 7월 한 달 동안 ‘IFC몰 썸머 비어 페스티벌’을 연다. 이번 행사는 몰 내에 있는 인기 F&B 매장에서 생맥주 2잔을 시키면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2+1’ 이벤트다. 사진 제공/IFC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IFC몰은 장마와 무더위가 이어지는 7월 한 달 동안 ‘IFC몰 썸머 비어 페스티벌’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몰 내에 있는 인기 F&B 매장에서 생맥주 2잔을 시키면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2+1’ 이벤트다.

참여 매장은 IFC몰 L3층에 있는 꼬또, 푸드엠파이어, 어니스트키친, 온더보더, 토마틸로, 계절밥상, 제일제면소와 Three IFC 1층에 있는 YG리퍼블리크다. 이들 매장에서는 오픈 시간이면 언제든지 ‘2+1’ 행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현장 참여자를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스티벌에 참여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IFC몰’ ‘#비어페스티벌’ 해시태그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꼬또, 푸드엠파이어, 어니스트키친, 온더보더, YG리퍼블리크 식사권을 제공한다.

IFC몰 안혜주 전무는 “본격적인 장마와 후텁지근한 날씨로 야외활동이 힘든 가운데, IFC몰은 시원한 실내에서 맥주를 즐기며 비와 무더위를 떨쳐보자는 의미에서 썸머 비어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며 “IFC몰이 방문객, 여의도 직장인들의 시원하고 즐거운 피서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