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그녀는 하와이 여행 중~
상태바
한채아, 그녀는 하와이 여행 중~
  • 김효설 기자
  • 승인 2016.05.3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여행으로 즐기는 오아후 섬 여행
배우 한채아가 최근 하와이 오아후 섬을 여행중인 것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알려졌다. 사진 출처/한채아 인스타그램

[트래블바이크뉴스] 배우 한채아가 최근 하와이 여행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서 화제다.

일주일 전부터 인스타그램에 올린 하와이 여행 사진은 오아후 섬의 호놀룰루에서 촬영한 것으로 그녀는 여유롭게 자유여행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채아가 호놀룰루에서 갔던 곳은 로열하와이언 쇼핑센터, 모아나서프라이더 호텔의 호놀룰루 커피숍, 알라모아나의 니만마커스 백화점에 있는 마리포사 레스토랑, 스타벅스 등을 다니면서 쇼핑과 식사를 즐겼다.

하와이 와이키키는 끝없이 밀려오는 태평양의 파도, 온화한 기후, 눈 부신 햇살과 백사장으로 그 이름만으로도 여행자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 세계적인 여행지이다. 사진 출처/한채아 인스타그램

특히, 그녀가 투숙한 호텔은 ‘로열 하와이언 와이키키 비치호텔’로 와이키키해변에 들어선 개성 넘치는 리조트 호텔 중에서도 가장 주목받는 호텔로 꼽힌다.

하와이 와이키키는 끝없이 밀려오는 태평양의 파도, 온화한 기후, 눈 부신 햇살과 백사장으로 그 이름만으로도 여행자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 세계적인 여행지이다.

한채아 그녀가 투숙한 호텔은 ‘로열 하와이언 와이키키 비치호텔’로 와이키키해변에 들어선 개성 넘치는 리조트 호텔 중에서도 가장 주목받는 호텔로 꼽힌다. 사진 출처/한채아 인스타그램

자연경관과 미국적인 휴가 문화가 어우러진 와이키키는 하와이에서도 특별히 여행자들에게 강력한 흡인력을 갖고 있다.

최근 한채아는 드라마나 영화 외에도 ‘나 혼자 산다’, ‘로맨스의 일주일’ 등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팬심을 더욱 넓혀가고 있다.

특히 ‘로맨스의 일주일’에서는 배우, 박시연, 김성은과 함께 덴마크를 방문해 여행하면서 운명 같은 로맨스를 만나게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