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필리핀 관광청, 한국서 무한 매력 발산
상태바
멕시코-필리핀 관광청, 한국서 무한 매력 발산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05.30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국제 관광전과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각각 참가
주한 멕시코 관광청은 오는 6월 9일부터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31회 한국국제관광전(KOTFA)에 참가한다. 사진은 지난해 한국국제 관광전에 참가한 멕시코 관광청 부스에서의 테이프 커팅식 모습. 사진 제공/멕시코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 멕시코와 필리핀 관광청이 '한국국제관광전'과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한국에서 자국 관광 알리기에 나선다.

멕시코 관광청, 6월 9일부터 한국국제관광전 참가

주한 멕시코 관광청은 오는 6월 9일부터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31회 한국 국제 관광전(KOTFA)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에는 멕시코에서 직접 참가하는 칸쿤, 유카탄, 푸에블라 지역의 현지 관광 전문가들이 함께해 더욱 풍성한 여행 정보를 소개하고, 깊이 있는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6월 9일 멕시코 관광청 부스(B224)에서는 오전 11시 40분에 주한 멕시코 대사를 비롯한 참가자들과 테이프 커팅식을, 오후 3시부터 4시까지는 미디어와의 만남을 갖고 멕시코 여행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아울러 멕시코 관광청 부스에서는 매일 진행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11일에는 멕시코의 대표적인 음료로 사랑 받는 과일 맛 소다 ‘하리토스’와 함께하는 시음 행사와 퀴즈, 칸쿤의 올 인클루시브 하드락 호텔과 함께하는 경품 추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도 멕시코 관광청은 6월 10일과 13일에는 서울과 부산에서 멕시코 썸머 카라반을 개최, 멕시코의 주요 관광지들을 홍보하고 멕시코와 한국의 여행업 관계자들이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필리핀 관광청, ‘제 10회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필리핀 관광청은 오는 6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10회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여행레저 관련 상품과 정보를 관람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필리핀 관광청

필리핀 관광청은 오는 6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10회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올해 10회를 맞이하는 이번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인생을 최고로 여행하라’라는 슬로건으로 킨텍스 제 2전시장(7, 8, 10 HALL)에서 개최된다. 동남아, 미국, 캐나다, 중남미, 유럽, 중동 등 세계 각국에서 참가해 호텔, 항공, 관광 및 여행레저 관련 상품과 정보를 관람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필리핀 관광청은 이번 박람회에서 설문조사 이벤트를 실시해 필리핀 왕복 항공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필리핀 항공에서 제공하는 인천-마닐라 왕복 항공권 2매와 부담 없이 가볍게 떠나는 세부 퍼시픽 항공에서 제공하는 인천-마닐라 또는 인천-세부 왕복 항공권 2매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아울러 필리핀 관광청 부스에서 진행하는 꽝 없는 경품 받아가기 이벤트에 응모하면 경품으로 건망고, USB, 액자 등을 받을 수 있다.

필리핀 관광청은 또한 신다우 필리핀 전통 민속 공연단을 초청해 필리핀 문화 및 예술을 관람객들에게 소개 할 예정이다. 필리핀 민나다오 어로 ‘빛’을 의미하는 신다우 공연단은 화려한 전통 의상을 입고 부채와 우산을 활용해 필리핀 전통 노래와 춤을 선보인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 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역대 최대의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서 필리핀 전통 공연단의 무대를 즐기며 필리핀 여행정보 및 경품들을 받아가길 바란다”며 “필리핀은 가족, 친구, 골프, 해양 액티비티 등 다양한 매력을 가진 관광지로서 많은 한국 관광객들의 방문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