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단 100시간 타임 세일 최대 35% 객실 할인 혜택
상태바
롯데호텔, 단 100시간 타임 세일 최대 35% 객실 할인 혜택
  • 김채현 기자
  • 승인 2023.04.16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일본·베트남까지 참여, 글로벌 특가 프로모션 '프리미엄 딜' 진행
롯데호텔은 국내외 체인호텔이 함께하는 100시간 한정 프로모션 '프리미엄 딜'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은 국내외 체인호텔이 함께하는 100시간 한정 프로모션 '프리미엄 딜'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롯데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롯데호텔은 국내외 체인호텔이 함께하는 100시간 한정 프로모션 '프리미엄 딜(Premium Deals)'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미국·일본·베트남 등 해외호텔까지 참여하는 대규모 이벤트로 17일부터 일주일간 사전 이벤트로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번 글로벌 특가 프로모션 '프리미엄 딜'은 괌, 하노이, 호찌민 등 5개의 해외호텔을 포함, 국내외 22개의 롯데호텔이 참여하는 대규모 이벤트로 기존 홈페이지 일반 요금 대비 최대 35% 할인된 가격을 제공한다.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된 후 처음 맞이하는 가정의 달에 가족여행을 계획한 이들에게는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는 기회이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100시간 동안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은 6월 30일까지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전용 프로모션으로,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리워즈 회원 가입만 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룸온리(Room Only)형 ▲조식형 2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 투숙객에게는 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를 1박당 최대 3,000포인트 (30달러 상당)까지 제공한다. 시그니엘 서울 투숙객은 웰컴 커티시(과일 1종 및 라임 케이크) 추가 특전 혜택이 있다.

본 프로모션에 앞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사전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일(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시그니엘 및 롯데호텔은 1만 원, L7호텔과 롯데시티호텔은 5천 원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한편, 롯데호텔은 리워즈 회원들의 실질적인 혜택 강화를 위해 지난 1월 롯데호텔 리워즈 멤버십 제도를 전면 개편했다. 등급별 포인트 적립률을 최대 10%까지 높이고 일정 등급 이상의 회원에게는 무료 숙박권과 객실 업그레이드 바우처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