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KBS 드라마 ‘비밀의 여자’ 제작 지원
상태바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 KBS 드라마 ‘비밀의 여자’ 제작 지원
  • 김채현 기자
  • 승인 2023.04.1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당뇨 건강기능식품
자연내림의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가 KBS 드라마 ‘비밀의 여자’ 제작 지원을 진행한다. 사진/자연내림
자연내림의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가 KBS 드라마 ‘비밀의 여자’ 제작 지원을 진행한다. 사진/자연내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자연내림의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가 KBS 드라마 ‘비밀의 여자’ 제작 지원을 진행한다.

KBS 드라마 ‘비밀의 여자’는 남편과 내연녀로 인해 시력을 잃고 '락트-인 증후군(의식이 있는 전신 마비)'에 빠지게 된 여자가 모든 것을 가진 상속녀와 엮이게 되면서 자신을 둘러싼 진실을 밝히고 처절한 복수를 통해 사랑과 정의를 찾는 이야기다.

당뇨 영양제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는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잎 추출물과 30여 가지 부원료가 적절히 배합된 당뇨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 바나바잎 추출물(코로솔산 성분)이 주원료로 함유돼 있어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혈당을 관리하는 방법에는 식이요법 조절, 운동, 혈당 보조제 섭취와 같은 방법이 있다.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는 1일 2회, 1회 1포 섭취를 통해 당뇨 관리에 용이하다.

자연내림 관계자는 “이번 제작 지원을 계기로 당뇨 보조제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자연내림은 다양한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소비자분들께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호당원 프리미엄 골드의 제품 구매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으로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