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하는 해외여행” 발맞춰 새롭게 단장한 여행업계
상태바
“다시 시작하는 해외여행” 발맞춰 새롭게 단장한 여행업계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2.05.21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떠나자 하나만 믿고’ 캠페인 론칭, 여기어때 ‘홈앤빌라’
하나투어는 ‘떠나자 하나만 믿고’ 캠페인을 진행,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새로워진 여행 트렌드 속 하나투어를 보여주는 한편, 배우 김태리를 모델로 발탁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떠나자 하나만 믿고’ 캠페인을 진행,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새로워진 여행 트렌드 속 하나투어를 보여주는 한편, 배우 김태리를 모델로 발탁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 사진/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2년여 만에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를 위해 하나투어와 유레일이 여행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여행상품과 서비스로 다시 시작하는 해외여행의 설렘을 전하고 있다.

하나투어, 배우 김태리 모델로 발탁, ‘떠나자 하나만 믿고’ 캠페인 론칭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수요일 오후 8시, 타임세일과 하나LIVE 전용 특가 상품을 선보여

하나투어는 ‘떠나자 하나만 믿고’ 캠페인을 오는 7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새로워진 여행 트렌드 속 하나투어를 보여주는 한편, 배우 김태리를 모델로 발탁해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

하나투어는 ‘떠나자 하나만 믿고’ 캠페인을 통해 2년여 만에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항공, 호텔, 액티비티 그리고 모든 여행'과 더불어 새로운 여행 트렌드에 맞춰 하나투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라이빗 여행’, ‘여유로운 일정의 여행’, ‘안전한 여행’ 상품 및 서비스를 소개한다.

하나투어는 이번 캠페인의 기획 의도를 4가지 메시지로 전달하고 있다. 항공, 호텔, 액티비티 등 자유여행부터 패키지여행까지 모든 여행을 하나투어에서 예약할 수 있다는 점, 우리 일행만을 위한 소규모 프라이빗 여행 '우리끼리', 안전한 여행 일정과 24시간 해외 긴급의료지원 서비스, 코로나 확진 지원안 등의 안심 여행 프로그램 ‘Safety & Joy’, 단체쇼핑 일정 배제 등 기존 패키지여행의 단점을 보완해 온전히 여행에만 집중하는 '하나팩 2.0'이다. 하나팩 2.0에는 일정표에 없던 쇼핑, 선택 관광, 기사/가이드 경비가 발생하는 경우 100% 보상해주는 개런티 프로그램도 포함됐다.

하나투어는 캠페인이 진행되는 9주 동안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수요일 오후 8시에 각각 타임세일과 하나LIVE 전용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해당 기간 하나팩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최대 10만 원 할인쿠폰을, 제휴 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최대 14만 원 추가 할인 혜택까지 최대 24만 원의 더블 할인 기회를 제공한다. 그리고 예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올리브영 3만 원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고 신라면세점과 단독 제휴로 최대 20% 멤버십 할인 혜택 및 선착순 5천 명에게 스페셜 기프트(뷰티 키트 2종)를 증정한다.

하나투어는 ‘떠나자 하나만 믿고’ 캠페인의 모델로 배우 김태리를 발탁했다. 하나투어는 “전 연령대에 어필할 수 있는 젊은 이미지와 특히 밝고 당당한 매력의 배우로서 프로페셔널 한 모습이 여행의 설렘과 하나투어의 전문성을 보여주기에 적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라고 설명했다.

하나투어는 김태리를 모델로 2가지 컨셉의 TV CF를 준비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그 첫 번째로 오는 21일 방송 예정인 TV CF 영상 속 등장하는 단어를 맞히는 100% 당첨 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100% 당첨 경품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괌 3박 4일 2인 여행권(2명), 하나투어 모바일 상품권 10만 원권(30명)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여행 트렌드가 급변하고 고객의 니즈도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라며, "새로워진 여행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시 여행의 설렘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 또는 하나투어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행지에서 살아보는 경험…” 여기어때 ‘홈앤빌라’

-일상생활 가능한 시설 갖춘 독채에서 “현지인처럼 숙소를 방문하고 체험할 수 있어”

여기어때가 집에 머무는 것처럼 여행지에서 ‘살아보는 경험’을 제공하는 단독 주택형 숙소를 제공하는 '홈앤빌라'를 출시하며 여행지에서의 일상 경험을 제안한다. 사진/ 여기어때
여기어때가 집에 머무는 것처럼 여행지에서 ‘살아보는 경험’을 제공하는 단독 주택형 숙소를 제공하는 '홈앤빌라'를 출시하며 여행지에서의 일상 경험을 제안한다. 사진/ 여기어때

여기어때가 새로운 서비스 ‘홈앤빌라’를 출시하며 여행지에서의 일상 경험을 제안한다.

여기어때는 신규 숙소 카테고리 ‘홈앤빌라’를 공개했다. 홈앤빌라는 집에 머무는 것처럼 여행지에서 ‘살아보는 경험’을 제공하는 단독 주택형 숙소 등을 예약하는 서비스다. 이들 숙소는 호텔이나 리조트와 달리, 직접 요리를 하는 것처럼 일상생활을 경험하도록 시설 일체를 갖췄다. 방과 거실, 주방 등 집과 같은 구조에 정원, 야외 수영장, 야외 욕조, 바비큐 시설 같은 이색 공간도 함께 준비해 특별한 여행을 지원한다.

여기어때는 전국 100여 개의 홈앤빌라 숙소를 엄선했다. 대표적 숙소는 제주 고요, 제주달로와 등이 꼽힌다. 두 곳 모두 단독 독채 시설이며, 감성적인 방과 주방, 야외 수영장을 마련했다. 덕분에 여행지에 머무르는 동안 특별한 추억을 남기면서도, 평소와 같은 일상생활을 유지할 수 있다. 숙소가 자리 잡은 동네, 여행지의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어 최근 ‘감성 숙소’, ‘프라이빗 숙소’ 등의 테마로 방문객의 발걸음이 이어지는 추세다.

원연경 여기어때 마케팅전략팀장은 “좋은 여행지를 방문할 때마다 ‘이곳이 내 동네라면, 집이라면’이라고 상상하는 여행객이 많다”며 “현지인처럼 살아보며 여행지의 새로운 매력을 체험하도록 돕는 게 홈앤빌라의 목표”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