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팬데믹 지속, 무착륙 관광 비행은 ‘순항’
상태바
코로나 팬데믹 지속, 무착륙 관광 비행은 ‘순항’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1.09.27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서울, 제주항공 10월 스케줄 발표
코로나 팬데믹으로 직격탄을 맞은 항공업계와 면세점 업계를 지원하기 위한 ‘무착륙 관광 비행’을 10월에도 지속한다. 사진/ 에어서울
코로나 팬데믹으로 직격탄을 맞은 항공업계와 면세점 업계를 지원하기 위한 ‘무착륙 관광 비행’을 10월에도 지속한다. 사진/ 에어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코로나 팬데믹으로 직격탄을 맞은 항공업계와 면세점 업계를 지원하기 위한 ‘무착륙 관광 비행’을 10월에도 지속한다. 에어서울은 작년 12월부터 월평균 2회 이상 지속 운항 중이며, 탑승률이 95% 이상인 가운데 10월에도 김포~김포 해외 무착륙 관광 비행을 2회 실시한다. 올 1월부터 해외여행의 설렘과 면세품 구매의 이점을 누릴 수 있는 무착륙 관광 비행을 운영하는 티웨이항공은 오는 10월 30일 일본 규슈 사가현과 함께 무착륙 비행을한다.

에어서울, 10월 16일▪23일 김포~김포 무착륙 비행 실시

- 항공권, 숙박권 증정 등 기내서 다양한 경품 이벤트 진행

에어서울이 10월에도 김포~김포 해외 무착륙 관광 비행을 2회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에어서울
에어서울이 10월에도 김포~김포 해외 무착륙 관광 비행을 2회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에어서울

에어서울이 10월에도 김포~김포 해외 무착륙 관광 비행을 2회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어서울의 10월 무착륙 비행은 16일(토)과 23일(토)에 진행하며, 김포국제공항을 출발해 일본의 돗토리현과 가가와현을 선회 비행한 후 다시 김포국제공항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항공권 가격은 총액 운임 기준 136,000원부터다.

작년 12월부터 무착륙 관광 비행 운항을 시작한 에어서울은 지금까지 월평균 2회 이상 운항을 지속하며 평균 95% 이상의 높은 탑승률을 유지하고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에어서울 무착륙 비행은 면세점과의 제휴 할인 프로모션은 물론, 매편마다 항공권과 일본 현지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승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주류 등의 기내 면세품 할인율도 가장 높아, 면세 쇼핑을 위해 2~3번 이상씩 재탑승하는 승객이 많다.”고 말했다.

에어서울은 10월 무착륙 비행에서도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코로나19 종식 후 운항이 재개되면 사용할 수 있는 일본 가가와현 고토히라 온천 고토산가쿠 1박 숙박권과 돗토리현 현지 무료 숙박권, 다카마쓰의 특산물 ‘사누키 우동’, 돗토리현 샌드 쿠키와 코난 커피 등이 준비되어 있다.

티웨이항공, 일본 사가현과 함께하는 특별한 무착륙 비행

-10월 30일 일본 규슈 사가현과 함께 탑승고객 선물 증정 이벤트

여행의 설렘과 면세품 구매,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국제선 무착륙 관광비행이 호응 속에 6월에도 지속한다. 사진/ 티웨이항공
올 1월부터 해외여행의 설렘과 면세품 구매의 이점을 누릴 수 있는 무착륙 관광 비행을 운영하는 티웨이항공은 일본 규슈 지역에 있는 사가현과 함께 10월에 특별한 무착륙 비행을 한다. 사진/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일본 규슈 지역에 있는 사가현과 함께 10월에 특별한 무착륙 비행을 한다.

올 1월부터 해외여행의 설렘과 면세품 구매의 이점을 누릴 수 있는 무착륙 관광 비행을 운영하는 티웨이항공은 일본 사가현과 함께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비행 당일 탑승객 전원에게 사가현에서 준비한 기념품 세트(볼펜, 마스크, 사가국제공항 캐릭터 스티커, 관광 가이드북, 클리어 파일)를 증정한다.

또한 향후 사가 노선 운항 재개 시 2022년까지 사용 가능한 2만 원 할인쿠폰과 SNS 이벤트를 통해 사가현 특산품을 추첨 제공하는 등 고객들이 사가현의 매력과 정보를 함께 알 수 있는 특별한 행사로 진행된다.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사가현 상공을 비행 후 돌아오는 무착륙 관광 비행 TW200 항공편은 10월 30일(토) 오전 9시 45분 출발해 12시경 도착하는 일정으로 운영된다.

해당 항공편의 운임 총액은 13만2,700원으로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에서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무착륙 관광 비행은 출국 없이도 면세품 구매가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온라인 면세점을 통해 사전 예약 주문 시 주류 및 건강식품 등 인기 품목을 최대 70% 할인 구매 가능하며, 제휴 면세점을 통한 할인 구매와 페이백 혜택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기내 면세품 구매를 원할 경우 탑승하는 주의 목요일 자정까지 온라인, 메일 및 전화로 사전 예약하면 된다.

일본 규수 지역에 위치한 사가현은 일본 3대 피부미용온천으로 알려진 우레시노 온천과 규슈 올레 사가현 코스, 하도미사키 캠핑장, 환경예술의 숲 등 관광지와 일본 최고 수준의 고품질을 자랑하는 사가규와 오징어회 등 여행의 정취와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관광지이다.

야마구치 사가현 지사는 “이번 무착륙 비행을 계기로 서울에서 사가로 이어지는 넓은 하늘길을 체감하고 사가에 대한 애정을 넓힐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푸르고 맑은 사가의 하늘 아래에서 다시 만날 날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