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하반기 캠페인 ‘하나하나가 새롭다’ 론칭
상태바
하나투어, 하반기 캠페인 ‘하나하나가 새롭다’ 론칭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1.07.06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새로운 하나투어, 꿈꿔오던 여행 준비 소개
하나투어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새로워진 여행을 준비하는 모습을 CF 등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과 소통하는 동시에 새로운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하반기 첫 캠페인 '하나하나가 새롭다'를 론칭한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새로워진 여행을 준비하는 모습을 CF 등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과 소통하는 동시에 새로운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하반기 첫 캠페인 '하나하나가 새롭다'를 론칭한다. 사진/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주)하나투어는 새로운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하반기 첫 캠페인 '하나하나가 새롭다'를 론칭한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새로워진 여행을 준비하는 모습을 CF 등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과 소통한다.

하나투어는 '하나하나가 새롭다' 캠페인 홍보를 위해 3일 지상파, 케이블, 유튜브 등 각종 매체에 '꿈꿔오던 여행 준비 중'이라는 CF를 공개한다.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모습을 위트있게 그려낸 영상으로, 20대부터 50대까지의 등장인물들이 각자 꿈꿔온 여행 취향을 7개의 에피소드로 구성했다. 하나투어는 전 연령대가 직관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CF를 기획하는 등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대고객 마케팅 활동을 재개한다는 계획이다. 하나투어 TV 광고는 2018년 이후 3년 만에 진행되는 것으로, 관련 영상은 하나투어 닷컴, 공식 동영상 채널 등을 통해 7월 2일 먼저 공개됐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해외여행 수요는 사실상 전무한 상황이다. 하지만 백신 접종 완료 자는 해외에서 국내 입국 시 격리 의무가 면제되고 사이판 트래블버블 협정이 체결되는 등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번 추석 연휴에는 격리 의무가 없는 지역을 중심으로 예약이 이뤄지고 있기도 하다. 이에 하나투어는 9월까지 진행되는 '하나하나가 새롭다' 캠페인을 통해 지난 공백으로 여행이 낯설어진 고객들에게 다시금 여행의 설렘을 선물한다. 그리고 안전여행 프로그램 'SAFETY & JOY'를 적용한 여행상품체계를 새롭게 정립한다.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프리미엄 여행상품도 7월 둘째 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을 총괄한 양성회 고객경험본부장은 "여행을 그리워만 하는 시기를 지나, 여행을 준비할 때가 됐다는 것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이라며, "이를 통해 하나투어가 만들고 싶은 새로운 여행의 모습, 그리고 새로운 하나투어로 고객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이번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하나투어닷컴과 하나투어 SNS 채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투어닷컴에서는 CF 영상을 시청한 뒤 7가지의 에피소드 중 가장 공감이 가는 에피소드와 그 이유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여행 준비를 위한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그리고 하나투어 SNS에서도 CF 영상 시청 후 공유하고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