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고객 만족 위한 마일리지·상품권 유효기간 6개월 추가 연장
상태바
하나투어, 고객 만족 위한 마일리지·상품권 유효기간 6개월 추가 연장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1.07.01 0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료 예정인 115억 원 상당의 마일리지와 여행상품권,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세 번째 연장 조치
하나투어가 2019년 제 28차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여행사 부문 1위에 선정되어, 연속 11년째 자리를 지켰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하나투어는 올해 하반기에 소멸 예정인 하나투어 마일리지와 여행상품권의 유효기간을 6개월 추가 연장한다고 밝혔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하나투어는 올해 하반기에 소멸 예정인 하나투어 마일리지와 여행상품권의 유효기간을 6개월 추가 연장한다고 밝혔다.

하나투어 마일리지와 여행상품권의 유효기간은 5년이다. 하지만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최근 해외여행이 사실상 불가능했던 점을 고려해, 하나투어는 2021년 7월 1일부터 12월 31일 사이에 만료 예정인 115억 원 상당의 마일리지와 여행상품권의 유효기간을 6개월 연장한다.

하나투어는 마일리지와 여행상품권 유효기간을 이미 지난해 1월부로 1년, 올해 1월부로 6개월 연장한 바 있다. 그리고 예상치 못한 코로나19 장기화에, 세 번째 연장 조치를 결정했다. 지난해에 유효기간이 연장된 회원의 경우, 이번 조치를 포함해 유효기간이 총 2년 연장되는 셈이다. 이는 고객의 권익을 보호하는 등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삼아 고객 중심형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하나투어의 의지이며, 하나투어 ESG 경영의 연장선에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이 어려웠던 점을 고려해 하나투어 마일리지와 여행상품권 유효기간을 추가 연장하기로 했다"고 말하며, "마일리지 유효기간 연장, 사용처 확대 등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로 한 단계 높은 고객가치를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나투어 마일리지는 회원으로 가입하면 하나투어 이용 시 이용금액의 최대 1%가 적립되고 하나투어를 통한 여행과 마일리지 몰 등의 제휴처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하나투어 마일리지는 하나투어닷컴 또는 하나투어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