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여행의 계절 봄이다! 2주 격리로 아직 해외여행이 자유롭지 못하자 LCC를 중심으로 국내 여행자를 위한 항공권 파격 세일 경쟁이 치열하다. 경쟁에 뛰어든 티웨이항공, 제주항공이 그 주인공이다.
티웨이항공, 국내 여행 혜택의 모든 것을 모았다!
-계절의 여왕 5~6월 여행 이벤트 진행!
계절의 여왕인 5월을 앞두고 티웨이항공이 5~6월 이용 가능한 국내 여행 특가를 선보였다.
특히 5월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공휴일이 많아 여행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시기로 여행을 위한 준비는 빨리할수록 좋다.
4월 19일(월)부터 25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주, 부산 노선의 할인 항공권을 제공한다.
노선별 특가 운임은 편도 총액 기준 △김포~제주 1만4,900원~ △김포~부산 1만5,100원 △부산~제주 1만1,100원~ △대구~제주 1만2,100원~ △광주~제주 1만1,100원~ △청주~제주 1만3,100원부터 제공한다.
결제수단에 따른 또 다른 혜택도 제공한다.
티웨이페이로 결제 시 1만원 할인,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1만원 할인과 제주 신화월드 이용 시 리조트 객실 할인과 디너 뷔페 추가 제공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계절의 여왕인 5월은 국내 어디를 가더라도 좋은 시기”라며 “노선별로 제공하는 합리적인 운임과 서비스로 여행지에서 소중한 추억을 많이 남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근 국가 고객만족도 NCSI를 수상한 티웨이항공은 티웨이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 등 다양한 간편결제 시스템을 통한 결제의 편의성 확대와 반려동물 동반 여행 서비스인 ‘티펫(t’pet)’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여행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주항공, ‘제주신화월드’ 할인 이벤트 진행
-제주신화월드 랜딩관과 서머셋 객실 패키지 최대 72% 할인 혜택
제주항공이 가정의 달을 맞아 제주신화월드와 제휴 이벤트를 4월 19일부터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복합프리미엄 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와 제휴하여 기존 가격 대비 최대 72% 할인된 ‘제주신화월드 객실 패키지’를 제공한다.
제주신화월드 객실 패키지에 포함되는 객실은 비즈니스와 레저, 휴식을 한번에 누릴 수 있는 ‘랜딩관’과 46평의 넓은 프리미엄 콘도미니엄을 즐길 수 있는 ‘서머셋’이다. ‘랜딩관’은 객실의 종류에 따라 1박당 부가가치세 포함 14만8,000원부터 19만3,000원까지이며, ‘서머셋’은 부가가치세 포함 1박당 38만원이다. 모든 객실 패키지에는 신화테마파크 BIG 3 티켓(투숙객 전원 체크인 시 1회 제공), 신화 워터파크 입장권(랜딩관 2매, 서머셋 4매) 혜택도 포함된다.
객실 패키지의 적용 기간은 4월 20일부터 7월 15일까지이며, 4월 19일 오전 10시부터 23일 오후 5시까지 예약하면 된다.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제주항공 이벤트 페이지의 링크를 통해서도 해당 예약페이지를 접속할 수 있다. 체크인 시 제주항공 항공권을 제시해야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객실 패키지 제휴 이벤트 기간 댓글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객실 패키지 프로모션 페이지 하단의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국내선 무료 왕복항공권, 제주 신화월드 랜딩관 슈페리어 룸 1박 숙박권,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을 제공한다. 결과는 5월 중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이벤트 기간 중 제주항공은 국내 전 노선에 대해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운임(소비자가 실제 지불하는 운임)을 기준으로 1만 8,100원부터 판매한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김포를 제외한 지방 공항 출발 제주도 도착 노선을 예약하는 유·소아를 동반 고객에게 8,000원 할인 쿠폰도 이벤트 기간 중 제공한다. 쿠폰은 왕복 항공 운임 7만원 이상이나 FLY BAG 운임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분들께 제주 여행의 새로운 기회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제주신화월드와의 제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제주항공을 이용해 더 많은 제주 여행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제주항공, 무안~제주노선 편도 총액운임 9,900원부터 특가 이벤트 진행
-4월 29일부터 무안~제주(월∙금), 제주~무안(목∙일) 주 2회 운항
제주항공이 오는 4월 29일부터 무안~제주 노선에 대해 주 2회 운항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제주항공은 오는 4월 29일부터 무안~제주 노선에 주 2회 부정기 운항을 시작한다. 무안~제주 노선의 운항 스케줄은 무안발 제주 행의 경우 금요일 오전 7시 10분, 월요일 오전 6시 40분에 출발하며, 제주발 무안 행은 목요일 오후 7시 35분, 일요일 오후 7시 30분에 각각 출발하는 일정이다.
제주항공은 무안~제주노선 운항을 기념해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포함 편도 총액운임 기준 9,900원부터 판매하는 항공권 특가 이벤트를 9일 오전 10시부터 진행한다. 특가 항공권은 4월 9일부터 4월 25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또는 모바일 웹에서만 예매할 수 있으며,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밖에 왕복 항공권 구매 시 최대 8,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다운받아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왕복 항공 운임 5만원 이상 10만원 이하 결제 시 3천원, 5만원 이하 결제 시 2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 ‘플라이백플러스’ 운임을 선택하고 1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8,000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한편, 제주항공은 봄철 제주를 찾는 여행객이 증가함에 따라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제주 기점 국내선 운항을 지속해서 확대하고 있다. 지난 4일과 5일에는 이틀 연속으로 제주 기점 하루 기준 역대 최다 운항 편수인 101편을 운항했으며, 이 결과 지난 4일에는 일일 역대 최다 여객 수인 1만7,029명을 수송한 바 있다.
5월 31일까지 여수 기점 노선 할인 프로모션 진행
-김포~여수 1만8,900원부터, 여수~제주 1만5,900원부터 할인 판매
제주항공이 봄 여행 철을 맞아 여수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 및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주항공은 오는 5월 31일까지 여수 기점 2개 노선(김포~여수, 여수~김포)에서 4월 29일부터 6월 30일까지 탑승 가능한 항공권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운임(소비자가 실제 지불하는 운임)을 기준으로 ▲김포~여수 1만8,900원 ▲여수~제주 1만5,900원부터 판매한다. 이번 여수 여행 프로모션에서는 왕복항공권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5천원의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할인쿠폰 및 특가 항공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에서 가능하다.
또한 같은 기간 여수의 주요 관광지에 대해 할인 등 다양한 제휴 혜택도 제공한다.
제주항공 항공권을 지참하고 ‘아쿠아플라넷 여수’, ‘여수 엑스포 빅오쇼’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최대 30%의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사전예약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여수 블루요트’는 예약 발권자에 한해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여수 라마다호텔 예약 시에는 정상가의 최대 70% 할인된 프로모션 패키지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홈페이지 이벤트 창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