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채현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한 불안감이 커지고 있는 요즘, 특급 호텔가는 밸런타인데이 특수에 집중하여 위기를 극복하려 하고 있다.
이에 각 특급 호텔에서는 식음 프로모션 이외에도 커플 스파, 밸런타인데이 객실 패키지 등 커플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스파’ (이하 ‘더 스파’)는 사랑하는 연인과 잊지 못할 밸런타인데이를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최고급 커플 스파 트리트먼트 두 가지를 제안한다.
먼저, ‘글래머러스 스파 저니’는 지친 일상으로 인해 무너진 심신의 균형을 되찾아 주고 몸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트리트먼트이다. 본 트리트먼트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전문 테라피스트가 진행하는 모발 관리(10분), 아로마틱 바디 스크럽(20분), 커플 미네랄 바스(30분), 로즈 스톤 마사지(60분) 및 일루미네이팅 페이셜 마사지(60분) 순으로 진행된다.
‘로맨틱 리추얼’ 트리트먼트는 전신 각질 제거인 미네랄 솔트 스크럽(30분)과 아로마테라피(9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60분)로 구성된다. 미네랄 솔트에 함유된 로즈메리와 라벤더 향은 밸런타인데이에 꽃을 선물 받은 듯한 기분을 선사하며 심신의 안정에 도움을 준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이해 커플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스파 프로모션을 제안한다. 프라이빗 한 커플룸에서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은 후 식사까지 이용할 수 있는 코스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소중한 연인과 특별한 기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과 함께 즐기는 ‘로맨틱 헤이븐(Romantic Haven)’ 스파 패키지를 오는 2월 1일부터 선보인다.
150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스파 패키지는 레인 미스트 샤워, 스팀룸, 원형 나무 욕조가 마련되어 있는 스파 스위트룸에서 진행된다. 트리트먼트는 레주버네이팅 솔트 스크럽, 발리니스 바디 마사지, 익스프레스 페이셜 등으로 구성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28층에 위치한 더 스파(THE SPA) 에서는 오는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호텔 스파에서 이색적인 힐링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스윗 힐링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이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기념일 프로젝트 패키지인 ‘효&휴’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객실 1박, 성인 2인 조식뷔페, 경원재 한정판 와인 1병, 2인 한복 이용권, 미니바 아이템, 감사장, Private escort service, 사해소금 입욕제가 포함되어 있다.
WE 호텔 제주는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스윗 스윗 발렌타인 패키지를 2월 13일부터 3월 15일까지 선보인다.
청정 한라산 숲 속에 있어 호텔에 머무는 것 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특별한 발렌타인을 위해 슈페리어룸 1박, 총주방장이 5가지의 수제 요리를 매일 매일 직접 준비하는 건강식 웰빙 조식 2인 그리고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와인 한 병과 치즈 플래터로 준비되는 스윗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여유로운 오후 2시 체크아웃을 제공하며, 2연박 시에는 ‘메디필’의 브이 퍼펙트 쉐이프 리프팅 미스트 1개를 증정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사랑하는 연인과 로맨틱한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2월 14-15일 양일간 선보인다.
푸른 제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함께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밀리우에서 스페셜 밸런타인 8코스 요리와 와인 페어링 4잔 혹은 섬모라 석식 뷔페 2인과 로랑페리에 샴페인 1병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식사 후에는 달콤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라메종뒤 쇼콜라 초콜릿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도심 속 최고의 럭셔리 호텔에서 연인과 함께 가장 특별하고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에서의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를 감상하며 시몬스 블랙 라벨 매트리스 침대와 릴렉싱 소파, 대형 욕실 등에서 낭만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파티세리(Patisserie)’의 베스트셀링 케이크인 ‘생 마르크(Saint Marc) 미니 홀 케이크(4만 2천원 상당)’와 ‘앙드레 끌루에, 브뤼 로제(Andre Clouet, Brut Rose) 와인(10만원 상당)’ 1병을 룸 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사랑하는 연인과 더욱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는 한정 스페셜 디너 및 케이크를 오는 2020년 2월 1일부터 2월 14일 선보인다.
먼저, 호텔 2층에 위치한 뉴욕 3대 스테이크 하우스로 손꼽히는 ‘BLT 스테이크’에서는 고준명 총괄 셰프가 특별히 준비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를 2020년 2월 14일 하루 동안 선보인다. ▲국내산 굴, ▲관자 세비체, ▲오골계, ▲국내산 아귀, ▲금귤 및 한라봉 소르베, 3주간 건조 숙성(Dry aged) 되어 소고기의 풍부한 육질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USDA 프라임 등급의 ▲등심 스테이크, ▲구아바와 밀크 푸딩, 석청 디저트가 차례로 서브된다. 또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밸런타인 쁘띠 케이크’가 각 테이블 별로 제공되어 사랑하는 연인과의 소중한 밸런타인데이 디너를 완성시켜준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2월 7일부터 3월 31일까지 연인을 위한 ‘러블리 데이 Lovely Day’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연인을 위한 달콤한 하루를 위해 해운대를 배경으로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파노라마 라운지에서의 러블리 스트로베리 2인 세트와 더불어 객실 내 스파클링 와인 및 과일을 제공한다.
파노라마 라운지 러블리 스트로베리 세트는 딸기 테마 음료 2종과 케이크 1종으로 구성했다. ‘딸기’를 테마로 만든 딸기 밀크티, 딸기 요거트볼, 딸기 티, 생딸기 우유 중 취향에 맞게 2종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