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니카공화국 자매, 낯선 찜질방서 고향의 향기
상태바
도미니카공화국 자매, 낯선 찜질방서 고향의 향기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11.27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로 풀기 위해 찜질방 찾아
11월 28일에 방송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도미니카공화국 자매가 오랜 비행의 피로를 풀기 위해 찜질방을 찾았다. 사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도미니카공화국 자매가 오랜 비행의 피로를 풀기 위해 찜질방을 찾았다. 사진/ MBC에브리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도미니카공화국 두 자매가 한국 찜질방에 방문했다.

1128일에 방송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도미니카공화국 자매가 오랜 비행의 피로를 풀기 위해 찜질방을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그레이스는 가족을 마중하기 위해 아침 일찍부터 공항을 찾았다. 개인 일정으로 오후에 도착하게 된 호세를 제외하고 먼저 공항에 도착하게 된 마리벨과 알레이다는 그레이스와 뜨거운 재회의 순간을 나눴다. 그레이스는 오랜 시간 비행했으니 찜질방에서 피로를 풀자라고 말하며 찜질방으로 향했다.

찜질방에 들어선 삼인방은 찌뿌둥한 몸을 풀기 위해 안마의자에 앉았다. 하지만, 안마가 시작되자 알레이다는 이거 척추 다 부서지겠는데?”라며 3분 만에 의자에서 탈출했고 다시 쉴 곳을 찾아 나섰다. 알레이다의 방황은 고향과 온도가 비슷한 적외선방을 찾고 나서야 끝이 났다. 46도의 적외선방에 들어선 알레이다는 여기가 도미니카공화국이네라며 기뻐했고 누워서 몸을 지졌다.

한편, 완벽 적응을 마친 알레이다와 그레이스 모녀는 오랜만에 회포를 풀며 수다를 떨기 시작했다. 이내 대화에 푹 빠진 알레이다는 서슴지 않고 64금 발언을 해 모두를 당황하게 했는데. 과연 불가마보다 더 화끈한 알레이다의 폭탄 발언은 무엇일까?

도미니카공화국 두 자매의 한국 찜질방 체험기는 1128일 오후 830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