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니카공화국 삼남매, 화려한 명동 밤거리에 감탄
상태바
도미니카공화국 삼남매, 화려한 명동 밤거리에 감탄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11.28 2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미니카공화국 삼인방, 명동서 첫 식사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도미니카공화국 삼인방이 명동을 방문했다. 사진/ MBC에브리원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도미니카공화국 삼인방이 명동을 방문했다. 사진/ MBC에브리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도미니카공화국 삼인방이 명동을 방문했다.

1128일에 방송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도미니카 남매가 한국에서의 첫 식사를 하기 위해 명동으로 향했다.

이날 방송에서 도미니카공화국 세 남매는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명동으로 향했다. 명동의 화려한 밤거리를 본 남매는 내가 여기에 오고 싶었어”, “우리가 구경하다 길을 잃을 만큼 너무 예쁜 곳이야라며 감탄했다.

명동 거리를 걷던 남매는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는 한식당 안으로 들어갔다. 처음 한국 식당에 방문한 세 남매는 생소한 음식만 적혀있는 메뉴판을 보고 당황스러워했다. 막내 마리벨은 애꿎은 메뉴판만 들여다보는 언니, 오빠를 위해 번역기를 꺼내 들었는데. 하지만 번역기의 초월 번역으로 인해 주문하는 데에 오히려 더 큰 혼란을 불러왔다는 후문이다.

한편, 호세는 아직 시차 적응이 되지 않아 저녁 식사를 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그러나 주문한 음식이 나오고 두 자매가 먹는 모습을 바라보던 호세는 앞에 놓인 반찬을 조금씩 맛보기 시작했다. 처음 먹는 한국 음식에 연신 감탄사를 뱉으며 젓가락질을 하는 호세를 본 마리벨은 결국 조금 먹을래?”라며 요리를 덜어주었다. 호세는 배 별로 안 고팠는데라고 말하면서 국물을 떠먹기 시작했는데. 과연 시차로 사라진 호세의 입맛을 되찾아준 음식의 정체는 무엇일까?

도미니카공화국 남매의 한국 식당 방문기는 1128() 오후 830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