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있는 호텔 패키지로 가을 힐링!
상태바
실속 있는 호텔 패키지로 가을 힐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8.2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앞두고 다양한 혜택 담은 패키지 출시
WE 호텔 제주에서는 청명하고 시원한 가을을 맞아 ‘폴링 인 더 제주 패키지’와 ‘폴링 앤 힐링 패키지’를 2019년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WE 호텔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실속 있는 혜택이 담겨 있는 패키지를 선보였다.

‘폴링 인 더 제주 패키지’와 ‘폴링 앤 힐링 패키지’

22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WE 호텔 제주(WE Hotel Jeju)에서는 청명하고 시원한 가을을 맞아 ‘폴링 인 더 제주 패키지’와 ‘폴링 앤 힐링 패키지’를 2019년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폴링 인 더 제주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뷔페 2인 무료 제공, 메디필 로얄로즈 모델링팩 1세트 제공,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무료 제공, 그리고 숲 트래킹 프로그램인 ‘힐링 포레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2박 시 혜택으로 CGV 영화예매권 2매를 제공하며, 3박 시에는 위호텔의 대표적인 웰니스 프로그램인 해암하이드로 또는 마인드 프로그램을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

‘폴링 앤 힐링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남프랑스 레드와인(엘레베 카리냥) 1병 무료 제공,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무료 제공, 숲 트래킹 프로그램인 ‘힐링 포레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그리고 헬스리조트라는 위호텔의 대표적인 웰니스 프로그램인 해암하이드로 또는 마인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패키지다. 2박 시 혜택으로 메디필의 로얄로즈 모델링팩 1세트를 제공하며, 3박 시에는 스위트룸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매일 아침 9시 10분에 숲해설사와 함께 진행하는 ‘힐링 포레스트’ 숲 트래킹 프로그램은 약 1시간가량 무료로 즐길 수 있는데, 피톤치드가 가장 좋은 오전 9시와 10시 사이에 진행이 되며, 해발 350m에 위치한 편백나무 숲에서 명상 호흡의 시간으로 몸과 마음의 편안함과 건강해짐을 느낄 수 있다.

이에 더해 가을 패키지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으로 9월 13일까지 사전 예약 시 선착순 한정으로 바다전망 업그레이드와 오후 2시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촉촉한 선물 가득한 ‘아름다운 가을’ 패키지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과 남대문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을 맞아 ‘아름다운 가을’ 패키지를 시작한다. 사진/ 프레이저 플레이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과 남대문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을 맞아 ‘아름다운 가을(Beauty-Fall)’ 패키지를 시작한다. 약 3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아름다운 가을’ 패키지는 건조한 날씨로 손상되기 쉬운 피부를 위해 프레이저 플레이스가 마련한 다양한 선물들로 구성되었다.

이번 패키지는 조식과 함께 프리메라 마스크팩 2매가 객실당 제공되며, 센트럴의 경우 록시땅 시어버터 엑스트라 젠틀 핸드 앤 바디 로션이 제공되며, 남대문은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 듀오 제품이 제공된다.

추석 연휴 스페셜 키즈 패키지

JW 메리어트 서울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럭셔리한 호텔 안에서 아이들과 알차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즈 패키지’와 한가위 명절 메뉴들로 특별 단장한 ‘플레이버즈 뷔페’를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이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럭셔리한 호텔 안에서 아이들과 알차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즈 패키지’와 한가위 명절 메뉴들로 특별 단장한 ‘플레이버즈 뷔페’를 선보인다.

9월 12일부터 9월 14일(체크인 기준)까지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해 준비되는 ‘디어 문, JW 키즈 패키지’는 럭셔리한 호텔 객실에서의 1박 및 어린이 놀이 문화 콘텐츠 회사 ‘키즈캔’의 전문 강사들과 신나는 체험형 프로그램들을 즐길 수 있는 ‘키즈캔 라운지’ 이용권을 제공한다.

호텔의 3층 살롱 6에 준비되는 추석 연휴 키즈캔 라운지 컨셉은 ‘디어 문(Dear Moon), 달과 함께’로, 문정회 인형 작가의 달 인형 작품을 곳곳에 전시하고, 달을 형상화 한 알록달록한 라이팅 볼들을 살롱 공간 내 가득 설치하여 아이들이 달을 잡고, 굴리고, 튕기며 신나게 달과 친구가 되어보는 시간을 갖게 해준다.

JW 메리어트 서울의 2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Flavors)’에서는 9월 12일부터 9월 15일까지 호텔의 탑셰프들이 손수 준비해주는 최고급 추석 명절 메뉴들을 맛볼 수 있게 해준다.가장 신선한 재료로 정성을 다하여 요리한 플레이버즈 한가위 특선 메뉴들은 국내 고객들은 물론, 한국 전통 명절 음식을 맛보고 싶어하는 외국 고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5만원 쇼핑혜택 포함된 추석 패키지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짧은 9월 추석 연휴 기간을 아쉬움 없이 알차게 즐길 수 있는 2019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짧은 9월 추석 연휴 기간을 아쉬움 없이 알차게 즐길 수 있는 2019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우선 지하 1층에 파르나스몰과 직접 연결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이번 추석 패키지 혜택으로 다양한 레스토랑 및 리테일 브랜드 50개 이상이 입점해 있는 프리미엄 쇼핑몰인 파르나스몰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5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만약 호텔 안에서 온전한 휴식을 원한다면 상품권 대신 서울 3대 호텔 뷔페로 꼽히는 ‘그랜드 키친’의 2인 조식을 선택할 수도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추석 패키지는 호텔 지하로 연결된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방문할 수 있도록 56,000원 상당의 입장권 2매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또는 로컬푸드로 건강한 메뉴를 선보이는 1층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 2인 조식을 즐길 수 있다. 호텔 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