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으로 떠나는 유럽! ‘허니문박람회’에서 설계한다
상태바
신혼여행으로 떠나는 유럽! ‘허니문박람회’에서 설계한다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8.0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용, 시간, 취향 반영한 섬세한 여행 코디네이션
허니문은 시간적으로 비용적으로 가장 여유 있는 여행이 가능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허니문은 시간적으로 비용적으로 가장 여유 있는 여행이 가능하다. 이전에는 풀빌라, 리조트 휴양이 대세였다면 최근 인생 버킷리스트 ‘유럽여행’을 선택하는 커플들이 늘고 있다.

오는 8월 10일(토), 11일(일) 이틀간 허니문리조트 본사에서 열리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급변하는 사회환경과 허니무너의 요구에 맞추어 고객이 직접 유럽 도시 인아웃을 설계하도록 하고 있다.

개인마다 주머니 사정, 주어진 시간, 취향이 다른 만큼 나름의 개성을 반영해 보다 합리적인 허니문이 되도록 만들어보자.

이번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유럽 반자유여행 특별전으로 진행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최근 허니문여행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유럽 도시는 베니스, 피렌체, 바르셀로나, 세비야, 체르마트, 파리이다.

이번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유럽 반자유여행 특별전으로 진행된다. 허니무너가 선호하는 도시, 날짜, 항공편이 있다면 전문상담사에게 의뢰해보자.

고객의 취향과 형편을 바탕으로 항공, 호텔, 현지교통, 식당은 물론 가이드와 데이투어까지 주선해준다.

프랑스 파리를 선택하면 세느강 유람선 ‘바토무슈’ 티켓과 파리 라파예트 백화점, 몽쥬 약국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프랑스 파리를 선택할 경우 세느강 유람선 ‘바토무슈’ 티켓과 파리 라파예트 백화점, 몽쥬 약국 등 한국인이 선호하는 투어 및 쇼핑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현지 포토그래퍼가 진행하는 1시간 스냅촬영권까지 모두 득템할 수 있는 기회.

아울러 24개 주요 도시에서 사용 가능한 맥아더글렌 아울렛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탈리아 명품 아울렛‘ 밀라노 세라발레’ 셔틀 30% 할인 혜택도 놓치지 말고 챙길 일이다.

밀라노 피덴자 빌리지는 도심 주요 포인트에서 아울렛을 오가는 왕복 리무진 서비스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밀라노 피덴자 빌리지의 경우 무료로 핸즈프리 쇼핑을 지원하며 기본 할인가에 10% VI카드 추가 할인까지 누릴 수 있다. 50유로 상당의 간식 바우처, 도심 주요 포인트에서 아울렛을 오가는 왕복 리무진 서비스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라로카 빌리지와 마드리드 라스 로사스 빌리지에서는 최대 60% 할인에 VIP세이브 카드로 최대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근 허니문 여행지 핫플로 떠오른 스위스 체르마트. 이곳 고르마그라트 스테이션에서 한국 컵라면을 맛보았는가. 컵라면 교환권에 티틀리스 초콜릿, 리기 식당의 다양한 할인쿠폰, 커피 1+1쿠폰을 제공 중이다.

풀빌라의 프라이빗함을 경험하고 싶다면 몰디브 워터빌라를 선택하자.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서는 유럽 반자유여행 외에도 변합 없는 사랑을 독차지 하는 하와이, 몰디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두 지역은 우리나라 허니무너가 가장 선호하는 신혼여행지이다. 풀빌라의 프라이빗함을 경험하고 싶다면 몰디브 워터빌라를 선택하면 된다. 서핑, 쇼핑, 드라이빙 등 활동적인 것을 선호하는 허니무너라면 하와이 행 티켓을 끊으면 된다.

최근 몰디브는 럭셔리 신상 리조트 할인 이벤트 중으로 일정에 따라 올인클루시브 4박을 특가를 이용하거나, 스파권, 로컬 섬 익스커션, 언더워터 레스토랑 런치 무료권을 선택할 수 있다.

비용, 시간, 취향 반영한 섬세한 여행 코디네이션 ‘신혼여행박람회’. 사진은 푸켓. 사진/ 허니문리조트

하와이의 경우 허니문리조트가 직영으로 운영해 어느 여행사보다 조건이 좋은데 스냅사진 무료, 스노클링 장비 무료, 렌터카 무료, 주내선 항공권 무료 등의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유럽도, 몰디브도, 하와이도 식상하다면 칸쿤, 타히티, 피지, 뉴칼레도니아 허니문을 꿈꾸어도 좋을 것이다. 중요한 것은 오는 8월 10일(토), 11일(일) 이틀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열리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와 상의하는 것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