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시원한 여름휴가를 위한 이벤트 풍성
상태바
호텔가, 시원한 여름휴가를 위한 이벤트 풍성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31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타스틱 파티, 모든 고객 대상 경품 추첨 등
호텔업계가 여름철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가운데 파라다이스 시티에서는 풀파티를 개최한다. 사진은 스파 '씨메르' 사진/ 파라다이스 시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름철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국적 스파에서 경험하는 판타스틱 파티&힐링

파라다이스시티의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는 오는 8월 18일까지 매 주말 감각적인 음악으로 채워진 ‘서머 스플래시 인 씨메르’ 풀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31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파라다이스시티의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는 오는 8월 18일까지 매 주말 감각적인 음악으로 채워진 ‘서머 스플래시 인 씨메르(SUMMER SPLASH IN CIMER)’ 풀파티를 개최한다.

‘서머 스플래시 인 씨메르(SUMMER SPLASH IN CIMER)’는 매주 토·일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씨메르 1층 아웃도어 풀에서 진행된다. 무대에는 DJ 로즈(ROSE), 비쿼즈(BEQUZ), 블랙키(BLACKEY), 로코사운드(LOCOSOOUND) 등이 올라 시간대 별 무드에 맞는 음악을 선사한다. 낮에는 씨메르의 휴식 테마에 맞는 잔잔한 비트의 음악을, 노을이 지고 분위기가 무르익는 시간에는 대중적 팝음악을 플레이해 판타스틱한 파티를 연출할 예정이다.

풀파티 기간 동안 다채로운 액티비티와 이벤트도 펼쳐진다. 매주 토·일 오후 4시에는 신나는 음악에 맞춰 물속에서 춤을 추는 수중 줌바댄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8월 4일까지는 림보, 칵테일 시음, 수박 파티 등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여름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신라리워즈’, 출시 4주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

신라호텔∙신라스테이 통합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가 출시 4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사진/ 신라호텔

신라호텔∙신라스테이 통합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가 출시 4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제주신라호텔 및 신라스테이를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방식으로 진행된다.

방문 기간과 관계없이 신라호텔 또는 신라스테이에서 즐거운 추억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기만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60명에게 △서울신라호텔 객실 숙박권(1명), △제주신라호텔 객실 숙박권(1명),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3명),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 5만원 상품권(10명), △신라리워즈 5만 포인트(15명), △신라리워즈 3만 포인트(30명), △신라리워즈 1만 포인트 (100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필수 해시태그인 #신라호텔멤버십, #신라리워즈4주년, #신나는신라 총 3개를 포함, 신라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팔로우 하면 자동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9월 10일(화)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의 회원전용 코너에 게시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