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럭셔리 호캉스”
상태바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누구나 한 번쯤 꿈꾸는 럭셔리 호캉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7.26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격있는 버틀러 서비스부터 객실, 스파, 레스토랑, 바, 운동 클럽까지 완벽하게 즐긴다
올여름 영화나 드라마처럼 누구나 한 번쯤은 꿈꾸던 럭셔리한 호캉스를 원한다면 마카오 코타이 스트립에서 가장 훌륭한 호텔로 잘 알려진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를 주목해 보자. 사진/ 김지수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마카오/ 김지수 기자] 장맛비가 그치면서 본격적인 무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피서지로 향하는 여행자들의 발길이 분주해지고 있다. 올여름 영화나 드라마처럼 누구나 한 번쯤은 꿈꾸던 럭셔리한 호캉스를 원한다면 마카오 코타이 스트립에서도 손꼽히는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를 주목해 보자.

세계적인 호텔의 브랜드인 세인트 레지스 호텔은 품격있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트래블바이크뉴스에서는 세인트 레지스 호텔에 머물며 서비스부터 객실, 부대시설까지 럭셔리 호캉스를 어떻게 즐길 수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았다.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의 품격, ‘Allow me’ 버틀러 서비스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Allow me’ 버틀러 서비스. 사진은 커피 & 티 서비스. 사진/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세인트 레지스의 ‘Allow me’ 버틀러 서비스는 100여 년 동안 세인트 레지스의 품격을 대변하고 있다. 오늘날의 세인트 레지스 버틀러는 모든 투숙객이 기대하고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미리 살피고 챙기는 완벽하고 세심한 개인 비서 역할을 한다.

세인트 레지스가 제공하는 버틀러 서비스는 연중무휴 24시간 개별 서비스, 음료 서비스, 짐 풀고 꾸리기 서비스, 다림질 서비스, 구두닦이 서비스 등이 있다.

‘24시간 연중무휴 개별 서비스’는 긴 비행 후, 호텔에 도착한 투숙객을 위한 거품 목욕 준비부터 일정 계획, 맛집 레스토랑 예약, 고객이 선호하는 책자, 사랑하는 이를 위한 선물 준비까지, 아무리 사소한 질문이나 구하기 힘든 것까지도 시간에 구애 없이 서비스하고 있다.

버틀러는 커피나 차를 객실에 항상 준비하고 투숙객의 요청이 있으면 아침 기상 알람이 울리자마자 뜨거운 모닝커피와 차를 제공하는 등 ‘음료 서비스’를 하고 있다.

호텔 도착 후 투숙객은 버틀러가 짐을 풀어 정리해주는 ‘짐 풀고 꾸리기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그저 휴식을 취하고 즐기면 된다. 호텔을 떠나기 전에는 버틀러가 투숙객의 여정을 위해 의류를 정리하고 짐도 꾸려준다.

짐 풀고 꾸리기 서비스는 호텔 도착 후 투숙객은 버틀러가 짐을 풀어 정리해주는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사진/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다림질 서비스’로 구겨진 옷은 언제든지 버틀러가 다려주며, 정갈한 복장을 위해 무료 ‘구두닦이 서비스’를 언제든지 버틀러에게 요청할 수 있다.

이 모든 버틀러 서비스는 요청사항을 적어 버틀러 서비스 데스크에 이메일을 통해 간단히 전송하면 된다.

세계적인 호텔의 브랜드인 세인트 레지스 호텔은 우수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사진/ 김지수 기자

층마다 버틀러들이 헌신적으로 일하고 있으며 스위트 룸에는 개인 전용 버틀러가 배치된다. 세인트 레지스 버틀러 서비스는 100년 경험의 전설적인 수준으로 모든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며, 아무리 어렵거나 사소한 요청까지도 들어준다.

한밤중에 열대과일을 요청하더라도 버틀러는 시장에서 사 오거나 전 세계에서 공수해서라도 신선한 과일을 제공하여 투숙객의 요청을 만족시키고 있다니 놀랍다.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꾸며진 편안한 객실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는 세련된 스타일과 고급스러운 설비를 갖춘 400여 객실 및 53 평방 미터에서 477평방미터의 스위트 룸을 갖췄다. 사진/ 김지수 기자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는 세련된 스타일과 고급스러운 시설을 갖춘 400여 객실 및 53제곱미터에서 477제곱미터의 스위트 룸을 갖춰, 안목이 높은 투숙객에게 치열한 일상생활에서 벗어난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휴식을 제공한다.

디럭스·코타이 디럭스 룸 (Deluxe·Cotai Deluxe Rooms)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에는 124실의 디럭스 킹 룸과 130실의 디럭스 퀸 룸을 포함한 245실의 디럭스 룸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에는 124실의 디럭스 킹 룸과 130실의 디럭스 퀸 룸을 포함한 245실의 디럭스 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부분 객실에서 진귀한 베네시안과 파리지앵을 감상할 수 있는 코타이 스트립 뷰를 제공한다.

그랜드 디럭스 룸 (Grand Deluxe Rooms)

80제곱미터 그랜드 디럭스 룸은 마카오와 활기 넘치는 코타이 스트립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정통적인 아시아풍의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어메니티는 안락하고 우아한 안식처를 만들고 있다. 숙박하는 동안 시그니처 세인트 레지스 버틀러 서비스는 모든 요구를 충족시켜준다.

세인트 레지스 스위트 (St. Regis Suite)

안식처로서의 스타일을 고집하는 106제곱미터의 세인트 레지스 스위트는 세련된 편안함과 세련된 어메니티로 숙박객을 감싸준다. 사진/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세인트 레지스 스타일을 고집하는 106제곱미터의 세인트 레지스 스위트는 편안함과 세련된 어메니티로 투숙객을 감싸준다. 통유리로 된 대형 창문을 통해서 도시 전경과 호텔 수영장 등 코타이 스트립의 절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스위트에는 3명이 식사할 수 있는 분리된 거실 공간과 미니 바를 갖춘 조리대가 있다.

메트로폴리탄 스위트 (Metropolitan Suite)

안목이 높은 숙박객에게 현대식 안식처를 제공하는 106 평방미터 메트로폴리탄 스위트는 쾌적한 우아함이 흐른다. 사진/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안목이 높은 숙박객에게 현대식 안식처를 제공하는 106 평방미터 메트로폴리탄 스위트는 쾌적한 우아함이 흐르며 코타이 스트립의 호텔들과 전면 공간이 보이는 우수한 경치를 갖추고 있다. 각 스위트에는 분리된 거실 공간과 식사 공간, 원 베드 룸이 있으며 세인트 레지스의 킹 베드와 호화로운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다.

엠파이어 스위트 (Empire Suite)

우아하고 매혹적인 엠파이어 스위트는 106평방미터에서 212 평방미터 규모이다. 사진/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우아하고 매혹적인 엠파이어 스위트는 106제곱미터에서 212제곱미터 규모의 독자적인 생활공간이다. 중국 현대적인 장식과 안락함을 조화시키는 동시에 휘황찬란한 최첨단의 코타이 스트립의 경관, 도시, 매혹적인 호텔 수영장과도 조화를 만들어 낸다. 원 베드룸 스위트는 커넥팅 룸 옵션도 제공한다. 투숙객은 호화로운 대리석 욕실로 이어지는 마스터 침실에서 개별적인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프레지덴셜 스위트 (Presidential Suite)

웅장한 477제곱미터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품위 있는 삶의 공간으로 부족함이 없다. 아시아적인 영감을 받아 수공예로 만든 아름다운 가구가 놓인 스위트 룸은 현대적인 안락함과 코타이 스트립의 매혹적인 경관을 즐길 수 있다.

넓은 스위트 룸은 정교하게 꾸며진 마스터 침실이 포함된 3개의 침실, 4개의 욕실, 분리된 거실과 식사 공간과 개별 엔터테인먼트 룸을 갖췄다. 개별 운동 공간에는 테크노 짐 시설이 있어 언제든지 운동을 할 수 있으며, 개별 마사지 룸이 있어서 투숙객은 호화로운 스위트에서 만족스러운 이리듐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영화나 드라마의 한 장면 같은 부대시설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영화나 드라마의 한 장면 같은 부대시설”. 사진은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수영장. 사진/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마카오 최고의 이리듐 스파 (Iridium Spa)

마카오 전역에서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최고의 스파로 손꼽히는 이리듐 스파는 코타이 스트립의 멋진 전경을 선사하는 매력적인 휴식을 제공한다. 사진/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마카오 전역에서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최고의 스파인 이리듐 스파(The Iridium Spa)는 코타이 스트립의 멋진 전경을 선사하는 매력적인 휴식을 제공한다. 

두 개의 커플 스위트 룸과 타이 트리트먼트 룸을 포함해 10개의 스위트 룸을 갖춘 세련되고 현대적인 이리듐 스파는 마카오에서 유일하게 보석 테라피를 제공하는 스파이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시설의 이리듐 스파는 보석 치료를 제공하는 마카오 유일의 스파다. 방문객은 보석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6개의 특별한 마사지 오일과 독특한 향을 선택할 수 있다. 모든 트리트먼트 룸에는 개별 욕실과 자쿠지를 갖추고 있다.

모든 트리트먼트 룸에는 개별 욕실과 자쿠지를 갖추고 있다. 사진/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이리듐 스파에는 아콰마린(Aquamarine), 시트린(Citrine), 루비(Ruby), 사파이어(Sapphire), 투르말린(Tourmaline), 진주(Pearl) 등 6개의 보석이 트리트먼트에 사용된다.

고객이 도착 후 “보석 질문지”를 작성하면 테라피스트는 그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맞춤식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질문지를 통해서 테라피스트는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시그니처 보석을 찾아낸다.

고객이 도착 후 “보석 질문지”를 작성하면 테라피스트는 그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맞춤식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사진/ 김지수 기자

보석은 수 세기 동안 치료와 선물로 사용되어 왔으며, 보석의 미네랄 성분은 미네랄 특성에 따라 생리적인 효능을 제공한다. 보석은 감정과 에너지와 관련된 초자연적인 차원으로 사용되기도 했다.

최상급의 식자재로 만들어진 고품질 요리를 제공하는 ‘더 마노(The Manor)’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1층에 있는 ‘더 마노’는 더 베란다, 더 다이닝 룸, 더 와인 갤러리, 더 펜트하우스 키친, 더 라이브러리로 유명한 5개의 독특한 공간이자 다양한 식사공간이다. 사진/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1층에 있는 ‘더 마노’는 더 베란다, 더 다이닝 룸, 더 와인 갤러리, 더 펜트하우스 키친, 더 라이브러리로 유명한 5개의 독특한 공간이자 식사공간이다.

더 마노는 쉐프들이 엄선해 공수한 최상급의 식자재로 만들어진 고품질 요리에 자부심을 갖고 있다. 생동적인 색감과 활기찬 맛이 가득한 더 마노의 모든 요리는 훌륭한 예술품이기도 하다.

더 마노의 추천 메뉴는 ‘바다의 이야기(Stories of the Sea)’이다. 이 메뉴는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진귀한 해산물을 사용한 특별한 8코스 디너 메뉴이다.

더 마노에서 추천 메뉴는 ‘바다의 이야기’이다. 이 메뉴는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진귀한 해산물을 사용한 특별한 8코스 디너 메뉴이다. 사진/ 김지수 기자

더 마노의 숙련된 셰프들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큰 호수 중 하나인 바이칼 호수에서 공수해 온 바이칼 캐비아를 포함해 최상의 해산물을 선보이는 한정 요리를 만들었다”고 전했다.

바다의 이야기 시그니처 요리는 ‘글레이셔 51(Glacier 51)’. 메로를 껍질이 약간 바삭해질 정도로 완벽하게 구워 이탈리아 향신료를 조심스럽게 얹고 버터와 화이트 와인으로 요리한 클라우디 베이(Cloudy Bay) 조개가 함께 제공된다.

글레이셔 51에 사용되는 메로는 호주 본토에서 4,000킬로미터 이상 떨어진 인도양의 남극 아래에 있는 허드 섬(Heard Island) 주변의 깊고 차가운 바다에서 공수해오고 있다.

바다의 이야기 8코스 디너 메뉴는 바이칼 캐비아와 다니엘 솔루트 오이스터를 시작으로 바다 송어알을 곁들인 홋카이도 성게, 붉은 카라비네로스 새우 블리니, 대구 부레와 블랙 트러플과 함께 호박 수프, 차슈 스타일의 스페인산 문어, 이브 보르디에의 퐁레베크 치즈와 마지팬 케이크, 유자 소르베와 피시 칩과 요거트 스폰지로 미식 여행을 마무리한다.

더 마노의 숙련된 셰프들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큰 호수 중 하나인 바이칼 호수에서 공수해 온 바이칼 캐비아를 포함해 최상의 해산물을 선보이는 한정 요리를 만들었다”고 전했다. 사진/ 김지수 기자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와인 페어링 패키지에는 최상의 프랑스 샴페인 및 세계 최고의 와인 재배 지역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와인이 제공되며 해산물의 신선함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풍미를 더 해준다.

바다의 이야기 디너 메뉴 가격은 1인당 MOP 888(세금별도)부터, 와인 페어링 포함 시 MOP 1,288(세금별도)부터 즐길 수 있다.

코타이 스트립에서 이색적인 경험을, 더 세인트 레지스 바 (The St. Regis Bar)

세인트 레지스 바는 방문객에게 3개의 차별된 공간으로 독창적인 코타이 스트립에서의 경험을 제공한다. 사진/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세인트 레지스 바는 방문객에게 3개의 분리된 공간에서 독창적인 코타이 스트립에서의 경험을 제공한다.

바에 들어서면 마카오의 포르투갈과 중국 유산의 이야기를 알려주는 ‘하모니’라는 제목의 아름다운 벽화를 발견하게 된다. 세계수준급 와인과 주류, 그리고 ‘마리아 도레스테(Maria Do Leste)’ ,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가 해석한 상징적인 블러디 메리를 감상할 수 있다.

세인트 레지스 바에서는 마카오의 마리아 도레스테는 물론 다양한 주류, 엄선한 몰트와 폭넓은 칵테일 리스트를 제공하며, 특별한 하우스 플레이버(house-flavored) 주류, 비터, 고급 스낵도 제공된다.

마리아 도레스테는 프리미엄 보드카 미니어처, 타바스코 미니어처, 천일염 멜랑주 및 으깬 핑크 통후추를 왼쪽에 장식하여 전 세계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는 독특한 데코레이션을 선보인다.

사진은 ‘마리아 도레스테(Maria Do Leste)’. 사진/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세인트 레지스 바에서는 마카오의 마리아 도레스테는 물론 다양한 주류, 엄선한 몰트 및 폭넓은 칵테일 리스트를 제공하며, 특별한 하우스 플레이버(house-flavored) 주류 및 비터, 고급 스낵도 제공된다. 

세인트 레지스 운동 클럽 (The St. Regis Athletic Club)

세인트 레지스 운동 클럽은 바닥에서 천장까지 창문으로 채워진 공간으로 자연 채광을 즐길 수 있으며, 운동하는 동안 아름다운 경관을 제공한다. 사진/ 김지수 기자

세인트 레지스 운동 클럽은 바닥에서 천장까지 창문으로 채워진 공간으로 자연 채광을 즐길 수 있으며, 운동하는 동안 아름다운 주변경관을 제공한다.

운동 클럽은 크로스 트레이너와 트레드밀부터 헬스 사이클까지 다양한 테크노 짐 기계를 완비했다. 다목적실에서는 요가, 필라테스, 에어로빅 등 다양한 수업에 참여할 수 있으며, 클럽 사우나, 스팀 룸, 자쿠지에서 긴장을 풀 수 있다. 이외에도 야외 수영장과 사우나가 있다.

이외에도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의 부대시설로 야외 수영장과 사우나가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한편,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이 심신을 안정시키고 동시에 활력을 되찾아 줄 스파 인덜전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함께 마카오 최고의 스파, 이리듐 스파에서 제공하는 시그니처 마사지 트리트먼트가 포함된다.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에서만 즐길 수 있는 스파 인덜전스 패키지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휴식하며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객실에서는 전용 버틀러 서비스로 빈틈없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