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매출실적 견인을 위한 프로모션 진행으로 눈길
상태바
BBQ, 매출실적 견인을 위한 프로모션 진행으로 눈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6.2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메뉴 한 마리 반 이상 또는 치킨 한 마리와 사이드메뉴 2개 이상 주문 시
치킨 메뉴 한 마리 반 이상 또는 치킨 한 마리와 사이드메뉴 2개 이상 주문 시 보냉백과 보냉컵을 선물한다. 사진/ BBQ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고객 감사의 의미로 BBQ 프랜차이즈는 여름맞이 주말 근교 나들이를 위한 프로모션 진행하며 5월 23일부터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필수품으로 인기가 높은 보냉백과 보냉컵을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BBQ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로모션 대상자는 전 치킨 메뉴 한 마리 반 세트 이상 또는 치킨 한 마리와 사이드메뉴 2개 이상 주문 고객으로 보냉백과 보냉컵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보냉백은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검정색, 빨강색, 보라색의 3가지 컬러로 제작됐다. 도시락통 하나에 물병 두개 정도는 들어갈 넉넉한 공간과 뛰어난 단열로 실용성을 강조했다. 주말 근교 나들이용 도시락 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세무조사 이슈 그리고 갑질 관련 이슈 자녀 유학비 관련 이슈로 곤욕을 앓던 BBQ 윤홍근 회장의 오너리스크에 소비자들에게 된서리를 맞아 온 제너시스 BBQ그룹이지만 올해 1분기 들어 재무건전성은 ‘개선’된 상태이다.

며칠 전 갑질 관련 이슈에 대한 무혐의와 가맹점주의 거짓 진술 인터뷰가 드러나 검찰에서는 재기 수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BBQ그룹은 윤홍근 회장의 오너리스크에 대응하며 매출 실적과 재무 건전성을 바탕으로 순항 중이다.

윤홍근 BBQ 회장은 “이번 보냉백과 보냉컵 사은품 선물 프로모션은 주문 고객을 늘려 가맹점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한 프로모션”이라며 “선물을 통해 시원한 여름휴가 및 피크닉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