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여행으로 떠나 괌 호캉스 “어디로 떠나볼까?”
상태바
가족여행으로 떠나 괌 호캉스 “어디로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6.20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한 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괌 추천 호텔리조트
괌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호텔이 많아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좋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괌은 최고의 가족여행지로 손꼽힌다. 친절한 사람들, 풍부한 문화, 바다와 섬을 넘나드는 유적지, 아름다운 해변까지 여름 휴가를 즐기는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관광, 쇼핑, 액티비티까지 즐길 거리가 풍부해 가족과의 추억을 남길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무엇보다 괌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호텔이 많아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좋다.

괌에서는 투몬베이를 배경으로 세계적인 호텔브랜드가 자리를 잡고 있어 지친 일상 속에 힐링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특히 괌에서는 투몬베이를 배경으로 세계적인 호텔브랜드가 자리를 잡고 있어 지친 일상 속에 힐링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두짓타니 괌 리조트는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호텔리조트체인이다. 태국식으로 꾸며진 디자인과 괌에서 가장 최신의 5성급 리조트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한다. 총 객실 수는 421개이다.

두짓타니 괌 리조트는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호텔리조트체인이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피에스트 리조트 괌은 총 객실수 318개의 중규모 호텔리조트이다. 숙소에서 한발주각만 나가면 해변이 펼쳐져 있고, 괌 고유의 문화를 호텔 곳곳마다 엿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신 식음료 시설을 갖춰 편의성도 높다.

괌 플라자 리조트 & 스파는 투몬베이 중앙에 위치한 곳으로 다양한 인기 시설을 갖추고 있다. 호텔 근처에 대형 기념품샵인 JP 슈퍼스토어, 타자워터파크 등과 인접해있는 것도 특징이다. 총 객실 수는 505개이다.

괌 리프 & 올리브 스파 리조트는 쇼핑 및 오락 거리의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어 다양한 명소들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다. 24시간 게스트 서비스를 우녕ㅇ해 최고의 휴가를 보낼 수 있게 돕고 있다. 총 객실 수는 421개이다.

힐튼 괌 리조트 & 스파는 국내에서도 호텔체인으로 이름이 높다. 사진/ 힐튼 괌 리조트 & 스파

힐튼 괌 리조트 & 스파는 국내에서도 호텔체인으로 이름이 높다. 투몬베이 남쪽 끝에 있는 이곳은 괌에서 45년 이상 꾸준한 사랑을 받을 정도로 인기도 높다. 총객실 수는 646객실로 프리미어 타워, 센트럴 메인타워, 타시 클럽 등 다양한 등급의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홀리데이 리조트 괌은 252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호텔로 관광명소의 중심에 위치한 캐주얼한 호텔이다. 이런 까닭에 풍부한 오락거리, 액티비티 장소, 쇼핑 거리도 쉽게 방문할 수 있다.

홀리데이 리조트 괌은 252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호텔로 관광명소의 중심에 위치한 캐주얼한 호텔이다. 사진/ 홀리데이 리조트 괌

호텔 닛코 괌은 투몬 베이와 건비치 사이에 있는 인터내셔널 디럭스 리조트호텔이다. 전용 발코니가 있는 오션뷰 럭셔리룸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스파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총 객실 수는 460개이다.

햐얏트 리젠시 괌은 고품격 프리미엄 호텔로 평가받고 있으며 화려한 객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레스토랑으로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총 객실 수는 450개이다.

레오팔레스 리조트 괌은 섬의 중심에 있는 언덕에 자리를 잡고 있어 괌의 광활한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리조트이다. 36홀의 골프코스, MLB 인증을 받은 야구장 등 국제 규모의 스포츠 시설도 즐길 수 있다. 총 객실 수는 618개이다.

한적한 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호텔리조트를 찾고 있는다면 온워드 비치 리조트가 제격이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롯데 호텔 괌은 평화롭고 아름다운 자연환경에 둘러싸여 있다. 호텔은 해변가를 지어진 타워와 아일랜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편안한 객실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총 객실 수는 222개이다.

한적한 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호텔리조트를 찾고 있는다면 온워드 비치 리조트가 제격이다. 품격있는 골프장과 마이크로네시아에서 가장 규모가 큰 워터파크를 갖추고 있다. 총 객실 수는 428개이다.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는 투몬 베이 중앙에 위치한 곳으로 모든 객실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어 한국 여행자에게 인기가 높다. 사진/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는 투몬 베이 중앙에 위치한 곳으로 모든 객실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어 한국 여행자에게 인기가 높다. 해 질 녘 일몰을 바라보며 나바사나 스파에서 여유를 즐겨보자. 총 객실 수는 600개이다.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괌은 우리나라에서 가족 여행지로 추천받는 호텔리조트이다. 워터파크 시설과 수상 올림픽 등 수상액티비티는 물론 퍼시픽 판타지 쇼를 통해 괌 고유의 문화를 느껴볼 수 있다. 총 객실 수는 777개이다.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괌은 우리나라에서 가족 여행지로 추천받는 호텔리조트이다. 사진/ PIC

368개의 객실을 보유한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는 근사한 식사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투몬의 아름다운 바다 바로 앞에 자리를 잡고 있어 완벽한 열대 파라다이스 호텔의 모습을 갖추고 있다.

투몬 베이가 내려다보이는 로얄 오키 괌 호텔은 친절한 서비스로 비즈니스 여행객과 일반 여행객 모두에게 편안한 휴가 경험을 선사한다. 총 205개의 고급 유럽풍 객실에는 엄선된 편의용품이 갖추고 있다.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는 가장 아름다운 하갓냐 베이의 하늘과 바다를 만날 수 있다. 사진/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는 가장 아름다운 하갓냐 베이의 하늘과 바다를 만날 수 있다. 자쿠지가 있는 스위트룸을 포함해 모든 객실이 아름다운 오션뷰를 자랑하고 있다. 매일 차모로댄스쇼가 열려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총 객실 수는 318개이다.

웨스틴 리조트 괌은 432객실을 갖춘 호텔리조트로 둥근 타원형으로 보이는 외관이 독특한 곳이다. 세계적인 호텔 그룹답게 5성급 서비스와 아름다운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로비에 들어서면 호텔의 꼭대기 층까지 올려다 볼 수 있다. 

웨스틴 리조트 괌은 432객실을 갖춘 호텔리조트로 둥근 타원형으로 보이는 외관이 독특한 곳이다. 사진/ 웨스틴 리조트 괌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