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벌써?’ 특급호텔 메뉴와 시원한 휴식
상태바
‘무더위가 벌써?’ 특급호텔 메뉴와 시원한 휴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30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른 무더위 겨냥한 메뉴와 프로모션 출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올 여름 익선동 수제 젤라토 숍 ‘녹기전에’와 손을 잡고 시원한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특급호텔들이 더위 탈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메뉴를 내놓으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녹기 전에 맛보자, 익선동 수제 젤라토

30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올 여름 익선동 수제 젤라토 숍 ‘녹기전에’와 손을 잡고 시원한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3개월 간 진행하며,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녹기전에’의 싱글사이즈 젤라토 2개,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까지 포함된다. 특별한 수제 아이스크림으로 이 여름의 열기를 식히고, 시원한 호텔에서 느긋하게 호캉스를 즐기자.

‘녹기전에’는 이 일대를 대표하는 수제 젤라토 숍으로, 익선동 내에 ‘낮’과 ‘밤’ 두개의 지점이 있다. 젤라토의 콘셉트를 다르게 하여 시즌제로 운영하는데, 매일 독창적이고 신선한 젤라토를 직접 만들어 내어 마니아층이 탄탄하다. 이비스 인사동은 이렇듯 지역상권과의 상생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와인&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여름 시즌을 맞아 뷔페&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여름 시즌을 맞아 뷔페&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내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Oak Restaurant)에서 진행 예정인 이번 프로모션은 강남권 특급 호텔에서는 쉽게 접하기 힘든 뷔페와 함께 와인과 생맥주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본 프로모션 명칭인 서머 나이트: 바비큐 오크 바인 와인 뷔페(Summer Night: BBQ Oackwein Wine Buffet)는 세미 뷔페와 함께 와인과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하는 구성이다. 뷔페는 와인과 생맥주에 모두 어울리는 멕시칸 스타일의 바비큐 메뉴들로 준비되어 있다.

주메뉴로는 그릴드 슈림프와 소시지, 폭립, 찹스테이크 등의 육류 및 해산물 바비큐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류는 레드 와인 7종, 스파클링 와인 1종, 버드와이저와 카스 생맥주 2종을 준비하여 고객의 취향별로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또한 본 프로모션 이용 시 최상급 등심 스테이크와 안심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추가 이용할 수 있다.

생맥주 4종 무제한 프로모션

호텔현대 울산은 일찍이 찾아온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와인&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호텔현대 울산

호텔현대 울산은 일찍이 찾아온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와인&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뷔페 레스토랑 ‘더플레이트’에서는 7월 31일까지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기간 주중 및 주말 석식 뷔페를 이용할 경우, 인당 5000원만 추가하면 셰프 특선 뷔페요리와 함께 화이트 와인과 레드 와인 6종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캐쥬얼 펍 ‘더터번’에서는 맥주 애호가를 위한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을 연중 운영한다. 매주 토요일 및 공휴일에 더터번 이용 시 인당 3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만 내면 기본 스낵안주와 함께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한다. 호가든, 맥스 생맥주를 비롯해 제주감귤 껍질을 사용해 상큼한 맛을 자랑하는 제주 위트 에일, IPA 수제맥주 등 총 4종의 생맥주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시즌 한정 ‘썸머 드링크 프로모션’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여름 시즌을 맞아 메론·청포도·복숭아·망고·패션푸르트·라임 등 제철과일 본연의 싱그럽고 달콤한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썸머 드링크 프로모션’을 오는 6월 실시한다. 사진/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여름 시즌을 맞아 메론·청포도·복숭아·망고·패션푸르트·라임 등 제철과일 본연의 싱그럽고 달콤한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썸머 드링크 프로모션’을 오는 6월 실시한다.

‘썸머 드링크 프로모션’ 은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 알라메종 델리(A La Maison Deli) 등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내 대표 F&B 업장 4곳에서 에이드·칵테일·스무디 등 총 12종의 다양한 여름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