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커플여행은 럭셔리 호캉스로 '리츠칼튼 발리'의 특별한 제안
상태바
올여름 커플여행은 럭셔리 호캉스로 '리츠칼튼 발리'의 특별한 제안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5.3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빌리온 예약하면 특별한 뷰와 함께 런치, 로맨틱 디너 제공
프라마나는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의 간판 믹솔리지스트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동남아 호캉스여행 하면 아름다운 해변에 누워 내리쬐는 햇살 속에서 여유를 만끽하는 이미지를 먼저 떠올릴 것이다. 하지만 발리는 이를 넘어서는 여행지다.

‘신들의 섬’이라는 별명처럼 발리는 동양적 신비로 가득 차 있다. 또한 낮에는 정적인 오아시스의 이미지지만 밤에는 에너지 넘치는 화려한 얼굴로 우리에게 다가온다.

더 비치 그릴 레스토랑은 누사두아 해변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멋진 뷰가 일품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발리는 스미냑, 꾸따를 중심으로 젊은이들의 활기와 나이트 라이프를 느낄 수 있는 트렌디한 클럽이 많다. 발리의 클럽은 한국에서도 요즘 입소문을 타 20~30대 관광객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바다를 바라보며 야외에서 즐기는 비치클럽은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입장이 어려울 정도로 인기다. 환상적인 인도양 뷰와 함께 즐기는 춤과 음악, 맛있는 칵테일 한 잔. 그야말로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요소를 전부 갖춘 곳이 발리다.

더욱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비치 클럽을 리츠칼튼 발리 안에서 특별하게 즐겨보자. 사진/ 허니문리조트

여름 호캉스철을 앞두고 리츠칼튼 발리(The Ritz-Carlton Bali)가 젊은 층의 취향을 십분 반영, 리조트 내에서 클럽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프라마나(I Kadek Pramana Putra)는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의 간판 믹솔리지스트이다.

믹솔로지스트(Mixologist)란 Mix(혼합하다)와 Ologist(학자)의 합성어로 칵테일 관련 예술가를 일컫는 말이다. 바텐더가 정해진 매뉴얼에 충실해 칵테일을 만드는 사람이라면 믹솔로지스트는 공간적인 배경과 인적 요소를 혼합해 칵테일을 만들어낸다.

여름 호캉스철을 앞두고 리츠칼튼 발리는 젊은 층의 취향을 십분 반영, 리조트 내에서 클럽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한 마디로 술에 감성적인 요소를 덧입힘으로 칵테일을 예술의 경지에 올려놓는 사람이다. 프리마나가 만드는 칵테일은 기교뿐만 아니라 맛까지도 훌륭해 여러 동료들의 존경을 받고 있으며, 종종 인도네시아 믹솔로지스트 대회의 심사위원 요청을 받기도 한다.

이번에 내놓은 그의 야심작 루작 페라라(Rujak Pelalah)는 인도네시아의 달콤함과 스파이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칵테일로 더 비치 그릴(The Beach Grill) 레스토랑에서 새롭게 선보인다.

환상적인 인도양 뷰와 함께 즐기는 춤과 음악, 맛있는 칵테일 한 잔. 그야말로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요소를 전부 갖춘 곳이 발리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더 비치 그릴 레스토랑은 누사두아 해변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멋진 뷰가 일품이며, 오픈형이라 시원한 해변의 바람도 만끽할 수 있다. 그야말로 더욱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비치 클럽을 리츠칼튼 발리 안에서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이 외에도 리츠칼튼 발리에는 인도네시아 유명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베자나(Bejana), 멋진 해변을 감상할 수 있는 스페인 풍 타파스 라운지 브리지스(Breezes), 일식 레스토랑 라쿠(Raku) 등 다양한 테마의 요리들을 입맛대로 즐길 수 있다.

리츠칼튼 발리가 현재 한국인만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리츠칼튼 발리의 카림 타야치(Karim Tayach) 총 지배인은 “리조트 내의 아름다운 장소에서 다양한 매력을 가진 레스토랑과 바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은 리츠칼튼 발리만의 장점이다. 우리는 평범함을 뛰어 넘어 특별함으로 나아갈 수 있는 독창적이고 특별한 서비스를 투숙객들에게 제공한다.” 라고 전했다.

리츠칼튼 발리는 현재 한국인만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파빌리온 2박 이상 예약 시, 더 비치 그릴 혹은 브리지스 런치 1회를 무료로 제공하며, 동시에 빌라 안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인 빌라 로맨틱 디너’ 1회도 프로모션으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오는 8일(토), 9일(일) 양일간 열리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에서 알아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