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호텔업계가 다양한 혜택이 가득 담긴 프로모션을 잇따라 진행한다.
작업의 코스, 이비스 스타일 강남에 다 있다
2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여름 시즌을 맞아 ‘작업의 코스’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6월부터 8월까지 선보이는 이 패키지는 슈페리어 더블 객실 1박과 연극 ‘작업의 정석’ 티켓 2장으로 구성된다. 특히 연극 ‘작업의 정석’은 100만 관객이 선택한 베스트 셀러 연극으로, 호텔 가까이의 강남 코엑스 아트홀에서 관람할 수 있다.
코엑스에서 실내 데이트를 즐기고, 호텔로 이동해 레스토랑이나 바에서 연인과의 무르익은 분위기를 즐겨보자. 이어 스타일리쉬하고 유니크한 인테리어의 슈페리어 룸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으니 그야말로 완벽한 데이트 코스가 되어줄 것이다.
이색 특전 갖춘 '얼리썸머 패키지'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은 오는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른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얼리썸머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기본형은 ▲디럭스 룸 1박 ▲프리메라 마스크팩 1세트(5매) ▲피트니스클럽 2인 이용권 ▲투숙 기간에 엘리닉마스크 프리미엄형 1개 대여, 가격은 18만 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미포함)부터다.
조식형은 ▲디럭스 룸 1박 ▲뷔페 라세느 조식 2인 ▲프리메라 마스크팩 1세트(5매) ▲투숙기간 중 엘리닉마스크 프리미엄형 1개 대여 ▲피트니스클럽 2인 이용권, 가격은 21만 원부터다.
클럽형은 ▲클럽디럭스 룸 1박 ▲클럽라운지 2인 이용권 ▲프리메라 마스크팩 1세트(5매) ▲엘리닉마스크 기본형 정품 1개 ▲피트니스클럽 2인 이용권 등이 포함돼 있다.
여름맞이 썸머 브레이크 프로모션 진행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에서 작년보다 더 빨리 찾아온 여름을 맞이해 최대 20% 가 할인되는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요일을 포함하여 3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들에 한해 제공되며 투숙 및 예약 기간은 지금부터 2019년 9월 3일까지이다. 호텔 상황에 따라 프로모션 내용은 변동될 수 있다.
와이키키 비치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자리잡고 있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는 호텔과 콘도미니엄을 결합한 레지던스 형태로 모든 객실에 키친을 완비해 내 집과 같은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퍼시픽 오션뷰를 볼 수 있는 인피니티 풀, 월드클래스 레스토랑과 하와이안 스타일의 스파, 정교하게 디자인된 객실 등은 하와이에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휴식을 선사한다.
반려 동물과 함께하는 호캉스
알로프트 서울 강남은 ARF프로그램을 선택할 경우 9kg 이하 반려 동물 2마리까지 동반 투숙이 가능하다.
애완동물과 함께 투숙 하는 사람들의 편의를 위하여 동반 투숙한 객실을 같은 층에 배치하였다. 레스토랑 출입은 제한되지만 로비나 다른 공간에서는 애견과 함께 이동할 수 있다.
해당 프로그램을 신청하고 반려 동물과 함께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알로프트 브랜드 전용 침대와 그릇, 배변판을 투숙 기간 내내 제공한다.
여름 시즌을 위한 베이비 돌페어 개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소중한 아기의 첫돌을 준비하는 부모님들을 위한 “썸머의 돌잔치 페어(Summer’s First Birthday)”를 6월 6일에 개최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3층에 위치한 5개의 연회장에서 6월 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여름을 콘셉트로 돌페어 공간이 꾸며지며, 돌상차림, 스냅, 아기드레스, 한복, 헤어 & 메이크업, 답례품 등 다양한 돌잔치 관련 업체를 초청하여 최신 돌잔치 트렌드 및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