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글로벌 서포터즈 ‘베스t’ 프렌즈 2기 모집!
상태바
티웨이항공, 글로벌 서포터즈 ‘베스t’ 프렌즈 2기 모집!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29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국인 대학생과 함께 해외 취항노선 탐방 마케팅 활동 진행
티웨이항공은 6월7일(금)까지 온오프라인 해외마케팅 활동을 함께할 ‘베스t’ 프렌즈 2기를 모집한다. 사진/ 티웨이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티웨이항공이 함께 날개를 펼칠 글로벌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을 시작했다

티웨이항공은 6월7일(금)까지 온오프라인 해외마케팅 활동을 함께할 ‘베스t’ 프렌즈(Best’ Friends)’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총 4개 팀을 모집하는 ‘베스t’ 프렌즈는 외국인 대학생 1명과 내국인 대학생 2명이 한 팀이 되어 운영된다.

모집 대상은 기획바이럴담당, 영상제작담당, 국내대학 재학중인 외국인대학생으로 활발한 SNS 활동과 티웨이항공 서포터즈 역할을 성실히 할 수 있는 국내대학 재학생은 지원 가능하다.

주요활동으로 외국인 친구와 함께 티웨이항공 해외 취항지 및 국내 여행을 함께 하며 영상 콘텐츠 제작, 다양한 채널의 SNS 홍보 활동, 기타 대외 오프라인 업무 수행 등을 진행하게 된다.

베스t프렌즈에게는 팀별·개인별 활동비가 제공되며, 활동 수료 후 전원에게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또한 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국제선 왕복 항공권 증정과 활동 기간을 마치면, 대표이사 명의의 수료증과 최우수 수료자 2명은 공개 채용 지원 시 서류평가 우대를 받게 된다.

한편, 지난해 베스티프렌즈 1기 모집에는 항공산업의 높은 관심을 반영하듯 1500여명이 지원하는 높은 경쟁률을 보였으며, 대만, 일본, 러시아, 제주도 등 티웨이항공 취항지 탐방을 통한 다양한 컨텐츠 제작과 홍보활동으로 높은 호응을 얻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