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이른 무더위에 식욕 돋구는 스페셜 메뉴 선봬
상태바
특급호텔, 이른 무더위에 식욕 돋구는 스페셜 메뉴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2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랍스터&스테이크, 한정식, 슈퍼 푸드 등 다양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올데이 다이닝 ‘에볼루션’ 레스토랑에서 6월 한 달간 아름다움과 건강을 위해 <타임즈> 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를 골고루 갖춘 뷔페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이른 무더위에 입맛을 잃기 쉬운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강남, 6월 한 달간 슈퍼 푸드 프로모션

2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올데이 다이닝 ‘에볼루션’ 레스토랑에서 6월 한 달간 아름다움과 건강을 위해 <타임즈>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를 골고루 갖춘 뷔페 메뉴를 선보인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브로콜리와 아몬드 샐러드, 훈제 연어, 슈퍼푸드 씨앗 샐러드. 그리고 면역력 증진과 지방 연소에 도움이 되는 블루베리 요거트 등 맛은 물론, 아름다움과 건강을 모두 잡을 메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와규 비프 부르기뇽, 다양한 면 요리등 슈퍼푸드 메뉴 이외에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요리들이 준비 되어 있어 한층 풍성한 식사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6월 한 달 동안 스페인 와인 50% 할인 프로모션으로 완벽한 슈퍼푸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한정식’ 선봬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6월 한 달간 한정식 프로모션 ‘고기 생활 -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한정식’을 진행한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6월 한 달간 한정식 프로모션 ‘고기 생활 - 아 기다리고 기다리던 한정식’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쉐라톤 그랜드 인천 총 6개 국내 메리어트 호텔이 공동으로 참여하며, 각 호텔마다 미국산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활용한 한정식 메뉴를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 24’에서는 디너 및 주말 브런치 뷔페에 한하여 타볼로 24만의 개성을 더한 ‘흥인지문 다이닝’을 선보인다. 대표 메뉴로는 우리나라의 산해진미를 한 그릇에 담아낸 ▲신선로가 각 테이블 별로 제공되며, 그 외에 송이를 얹어 두툼하게 구워낸 ▲송이 떡갈비, 연잎으로 감싼 생강향의 ▲항정살 구이, 마늘과 된장으로 쪄낸 ▲통삼겹살, 벌꿀과 생률로 무쳐낸 ▲미삼 샐러드, 로스와 능이버섯을 더한 ▲편채 등 타볼로 24만의 개성을 더해 완성한 메뉴가 한식 뷔페 섹션에 마련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바비큐, 랍스터&스테이크 ‘스페셜 메뉴’에 가격은 그대로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올 여름 기간 동안 랍스터와 스테이크, 바비큐를 만날 수 있는 ‘뷔페 썸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Buffet restaurant)’에서는 올 여름 기간 동안 랍스터와 스테이크, 바비큐를 만날 수 있는 ‘뷔페 썸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주중과 주말 다른 방식으로 운영된다. 주중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기존 뷔페에 추가로 특선 메뉴인 캐나다산 랍스터와 등심 스테이크 요리를 테이블마다 제공한다. 런치, 디너 모두 포함되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여기에 특별함을 더하고 싶다면 ‘화요일 와인 디너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화요일 방문을 추천한다. 무제한으로 와인을 제공하며, 콜키지 차지 없이 좋아하는 와인을 가져올 수 있다.

주말 금, 토, 일 그리고 공휴일 저녁마다 야외 테라스에서 바비큐를 제공한다. 몽골리안 바비큐를 비롯 소갈비, 양갈비 등 최상급 품질의 육류와 신선한 해산물을 셰프들이 직접 참숯에 구워 더욱 맛있는 그릴 요리로 무제한 맛볼 수 있다.

다이닝 딜라이트(Dining Delight) 패키지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호캉스와 미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이닝 딜라이트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호캉스와 미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이닝 딜라이트(Dining Delight) 패키지’를 출시했다.

클럽룸 또는 스위트룸을 선택할 수 있으며, 클럽라운지 2인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룸타입과 숙박일수에 따라 일별로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제공하며, 클럽룸 선택 시 5만원권, 스위트룸 선택 시 2박 이상 투숙할 경우 10만원권 바우처를 증정한다. 호텔 중식당 ‘서궁’, 일식당 ‘다봉’, 투톤라운지, 투톤바, 룸서비스, 스파 등에서 이용 가능하여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더욱 새로워진 디저트들의 향연

힐튼 부산의 베이커리, ‘스위트 코너’에서는 내달 1일 여름시즌을 겨냥해 스위트 코너에서만 즐길 수 있는 버라이어티한 컬러의 새로운 메뉴들을 출시한다. 사진/ 힐튼 부산

힐튼 부산(Hilton Busan)의 베이커리, ‘스위트 코너(Sweet Corner)’에서는 내달 1일 여름시즌을 겨냥해 스위트 코너에서만 즐길 수 있는 버라이어티한 컬러의 새로운 메뉴들을 출시한다.

디저트와 함께 곁들여 즐길 수 있는 음료 메뉴도 새롭게 출시하여 눈길을 끈다. 딸기를 듬뿍 얹어 더욱 상큼한 ‘베리요거츄’와 진한 오레오 맛이 일품인 ‘밀크오레오츄’는 음료 위에 츄러스 도넛이 올라가 먹는 재미 뿐만 아니라 특유의 식감을 자랑한다.

호텔 루프톱에서 즐기는 무제한 생맥주 파티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호텔 루프톱 바 ‘스카이데크’에서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광안리 바다를 보며 무제한 세계 생맥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스카이데크 비어 파티 패키지’를 10월 31일(목)까지선보인다. 사진/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호텔 루프톱 바 ‘스카이데크’에서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광안리 바다를 보며 무제한 세계 생맥주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스카이데크 비어 파티 패키지’를 10월 31일(목)까지선보인다.

스카이데크 비어 파티 패키지는 △객실 1박, △스카이데크 비어 파티(2인)와 셰프 스페셜 메뉴 ‘바비큐 폭립 플래터’, △IPTV VOD 무료 서비스, △필로우(4종) 오더 서비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주중(일~목) 투숙 고객에 한해 오후 1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카이데크 비어 파티는 광안대교와 광안리 해변 일대가 한 눈에 들어오는 16층 야외 루프톱 바 ‘스카이데크’에서 저녁 19시부터 24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밤을 시원하게 해줄 삿뽀로, 호가든, 스텔라, 산미구엘, 산미구엘 흑맥주 등의 세계 생맥주 5종을 무제한으로 즐기며,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색다른 여름밤을 보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