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준비하는 여름휴가 “가족여행 천국 괌으로 떠나볼까?”
상태바
미리 준비하는 여름휴가 “가족여행 천국 괌으로 떠나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5.2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들과는 다른” 우리 가족만을 위한 괌 여행 추천 여행지는 어디?
열대의 풍경을 만날 수 있는 괌은 안전한 여행지로 가족여행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괌여행은 언제나 즐거움이 가득하다. 열대의 풍경을 만날 수 있는 괌은 안전한 여행지로 가족여행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와 먹거리로 만날 수 있는 괌여행을 통해 오는 여름휴가에 아이들과 소중한 추억까지 남겨볼 수 있다.

게프파고 민속촌은 차모로문화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이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게프파고 민속촌은 차모로문화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이다. 차모로 문화는 마이크로네시아의 원주민들의 전통문화로 식민지 문화와 결합해 그들만의 독특한 문화를 만들어 냈다.

시내에서 떨어진 이곳에서는 정글 속에서 만날 수 있는 야생의 괌을 느낄 수 있다. 정글을 따라 이동하다보면 전통 방식으로 만든 배를 탄 괌 현지원주민들과 옛 차모로식으로 생활하는 그들의 삶을 옅볼 수 있다.

정글을 따라 이동하다보면 전통 방식으로 만든 배를 탄 괌 현지원주민들과 옛 차모로식으로 생활하는 그들의 삶을 옅볼 수 있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차모로 문화를 쉽게 만나보고 싶다면 스페인 광장 인근에서 열리는 차모로 야시장도 주목해 보자. 매주 수요일 저녁 5시에서 9시까지 열리는 차모로 야시장은 관광객은 물론 괌 현지인들에게도 인기 있는 곳이다.

그야말로 없는 것 빼고 모두 있다는 차모로야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현지인들이 손수 만든 예술품이다. 나무나 조개, 돌 등 자연의 소재를 이용해 만든 머리핀이나 브로치 등 아기자기한 소품을 구할 수 있다.

차모로야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현지인들이 손수 만든 예술품이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돌핀 크루즈는 야생의 돌고래를 직접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 특별한 추억을 여행자들에게 선사한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아이들과 함께 하는 괌여행에서 돌핀 크루즈를 빼놓을 수 없다. 돌핀 크루즈는 야생의 돌고래를 직접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 특별한 추억을 여행자들에게 선사한다. 특히 돌고래들은 기분이 좋으면 점프를 하거나 여행자에게 물을 뿌리기도 한다.

돌핀 크루즈는 배를 타고 나가는 여행코스인 만큼 다양한 해양액티비티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스노클링부터 바다낚시에 이르기까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여행콘텐츠로 손색이 없다.

햇빛좋은 괌날씨에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이나라한 괌 벽화마을은 마을 곳곳마다 예술가들의 손길이 닿은 벽화들이 자리를 잡고 있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괌 벽화마을은 최근 괌여행에서 떠오르고 있는 핫스팟이다. 햇빛좋은 괌날씨에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이나라한 괌 벽화마을은 마을 곳곳마다 예술가들의 손길이 닿은 벽화들이 자리를 잡고 있다.

이나라한 벽화마을 인근에는 괌 여행의 특별함을 더하는 이나라한 자연풀장도 즐길 수 있다. 자연이 만든 인피니티 수영장은 수심이 일정하고 파도가 없어 가족 여행자들이 방문하기 제격이다.

이나라한 벽화마을 인근에는 괌 여행의 특별함을 더하는 이나라한 자연풀장도 즐길 수 있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괌 벽화마을과 함께 괌의 문화는 물론 자연까지 만끽할 수 있어 괌 남부여행 일정 준비한다면, 한 번쯤 들러보는 것도 좋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