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남아공 친구들의 쇼핑 삼매경”
상태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남아공 친구들의 쇼핑 삼매경”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5.3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시간 불야성을 이루는 동대문 패션의 거리, “외국인 눈에 비친 동대문의 매력은?”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남아공 3인방이 한국 패션을 경험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의 남아공 3인방이 한국 패션을 경험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남아공 친구들의 동대문 심야 쇼핑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저스틴과 친구들은 동대문 쇼핑몰에 방문해 한국의 패션을 구경하기 시작할 예정이다. 동대문은 24시간 불이 꺼지지 않고 심야까지 쇼핑을 할 수 있어 한국의 밤 문화와 패션을 모두 경험해보기에 안성맞춤이다.

오는 30일 방송에서 저스틴과 친구들은 동대문 쇼핑몰에 방문해 한국의 패션을 구경하기 시작할 예정이다. 사진/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동대문은 24시간 불이 꺼지지 않고 심야까지 쇼핑을 할 수 있어 한국의 밤 문화와 패션을 모두 경험해보기에 안성맞춤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한국 여행 호스트인 저스틴은 사전 인터뷰에서 “친구들이 패션에 관심이 있긴 하지만, 남아공의 패션은 한국에 비해서 아직 부족해요”하다며 친구들을 데려가는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사실 친구들은 한국에 오기 전부터 “한국의 패션은 수준이 높다고 들어서 많은 걸 경험해보고 싶다”며 “한국에서 새로운 패션을 배울 수 있다는 게 기대된다”고 말하며 한국 패션에 관심을 드러낸 바 있다.

동대문 쇼핑몰에 도착한 친구들은 각자의 스타일대로 쇼핑을 즐기기 시작했다. 사진/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동대문 쇼핑몰에 도착한 친구들은 각자의 스타일대로 쇼핑을 즐기기 시작했다. 특히 평소에 패션 센스가 돋보이던 픔은 입장과 동시에 지름신 강림한 듯 구매하기 시작했고 나머지 친구들도 매의 눈으로 옷 스캔에 돌입했다.

한동안 폭풍 쇼핑을 즐긴 친구들은 “난 한국에 와서 정말 사고 싶은 걸 다 산 거 같다”며 “내가 이 모든 걸 새벽 3시에 사다니”라고 말하며 만족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남아공 친구들의 동대문 심야 쇼핑 체험기는 30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남아공 친구들의 동대문 심야 쇼핑 체험기는 오늘(30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살펴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