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가족여행 “여행사로 경비 부담 줄여볼까?”
상태바
특별한 가족여행 “여행사로 경비 부담 줄여볼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5.3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스위스 트래블 패스 할인 이벤트·NHN여행박사 ‘홋카이도 프리미엄 패키지’ 선봬
여름철 어디로 떠나야할지 고민이 되는 여행자라면 특별한 테마로 즐길 수 있는 여행지를 살펴보자. 사진/ NHN여행박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나 여름철 어디로 떠나야할지 고민이 되는 여행자라면 특별한 테마로 즐길 수 있는 여행지를 살펴보는 것은 어떨까. 이에 여행사마다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합리적으로 떠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내일투어, 스위스 트래블 패스 할인 이벤트

내일스토어는 오는 8월 30일까지 여름 한정으로 스위스 트래블 패스를 10%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진/ 내일투어

스위스 트래블 패스는 패스 한 장으로 스위스 전역의 이동수단을 이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니 쉽고 편리한 여행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다.

내일스토어는 오는 8월 30일까지 여름 한정으로 스위스 트래블 패스를 1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국내 최저가로 판매해 최대 6만원까지 할인되며, 이벤트를 공유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도 제공된다.

스위스 트래블 패스 주요 혜택은 △산악열차 50% 할인 △500개 이상 박물관, 미술관, 성 무료입장 △만 15세 이하 어린이 동반 시 무료 △스위스 열차, 보트, 파노라마 기차 등 교통편 무제한 탑승 등이다.

스위스 트래블 패스는 패스 한 장으로 스위스 전역의 이동수단을 이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니 쉽고 편리한 여행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다. 사진/ 내일투어

내일스토어 스위스 트래블 패스 구매자라면 유럽 지역 호텔 예약 시 10%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내일투어의 전세계 호텔예약 브랜드 호텔돌핀스를 통해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다.

NHN여행박사 ‘홋카이도 프리미엄 패키지’ 선봬

NHN여행박사가 여름 휴가로 세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여행 상품을 추천했다. 사진/ NHN여행박사

NHN여행박사가 여름 휴가로 세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여행 상품을 추천했다. 홋카이도는 한여름에도 선선한 날씨를 보여 여름 휴가지로 인기가 많다. 인천공항을 기준으로 비행시간은 약 3시간, 짧은 비행거리로 어린 자녀와 동반해도 큰 부담이 없다.

홋카이도 프리미엄 패키지의 강점은 숙박이다.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인 ‘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 1박이 포함됐다. 일본에서 가장 큰 실내 파도 수영장, 자작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노천온천을 즐길 수 있다.

홋카이도 프리미엄 패키지의 강점은 숙박이다.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인 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 1박이 포함됐다. 사진/ NHN여행박사

더불어 저녁마다 열리는 신나는 디너쇼, 홋카이도의 신선한 먹거리로 만든 디너 뷔페와 조식, 무제한 맥주와 음료 서비스를 즐길 수 있고, 아이들은 키즈클럽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하며 진정한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일정 역시 홋카이도의 다양한 볼거리로 채웠다. 7월이면 라벤더 향으로 가득한 후라노와 비에이, 푸른빛이 신비로운 아오이케(청의 호수), 홋카이도 3대 경관 중 하나로 꼽히는 도야 호수와 영화 ‘러브레터’ 촬영지로 유명한 오타루, 홋카이도의 중심도시 삿포로까지 핵심 관광지가 모두 포함됐다. 홋카이도의 명물 대게 요리도 맛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