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장기렌트 렌트&리스 국산, 수입 다양한 차종 보유
상태바
신차장기렌트 렌트&리스 국산, 수입 다양한 차종 보유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5.08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산 수입 전 차종, 대형트럭 특장트럭까지 가능해
국산 수입 전 차종, 대형트럭 특장트럭까지 가능한 신차장기렌드.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전과 달리 차를 사는 방법이 다양해지고 있다. 그중 하나가 신차장기렌트 시스템을 활용해, 신차 교체를 용이하게 진행하는 것이다.

내 보험이 아니므로 사고에도 간편하게 대응하는 등 장점이 많다. 하지만 이런 시스템은 믿을 수 있는 업체에서 진행하지 않으면 낭패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업체 선정에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

신차장기렌트 전문 렌트&리스는 국산 수입 전 차종 대형트럭 특장트럭까지 신차라면 대부분 판매가능 하다. 고객이 이용 차랑 폐차 시, 렌트&리스 차량을 주문하면 저렴한 가격에 신차출고 전 대차서비스도 진행해주고 있다.

장기렌트는 물론, 리스, 할부, 비교견적을 충분히 진행해 고객이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차량 출고만 하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대전 논산 부여 지역에 거주하는 소비자들 한해서는 엔진오일 교환비용 등 파격적인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다양한 추후 관리시스템도 갖추고 있어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어떤 곳이든 고객이 원하면 달려가 조건에 맞는 차를 제공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회사의 이익보다는 고객이 원하는 합리적인 조건에 맞춰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초기비용도 없고 좋은 조건으로 신차를 운행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신차장기렌트. 렌트&리스는 고객을 진심으로 생각하고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렌트&리스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차를 더 좋은 조건에 제공할 수 있을 때 보람을 느낀다”며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라는 마음을 가지고 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