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받으러 호텔 가자!…풍성한 경품 눈길
상태바
선물 받으러 호텔 가자!…풍성한 경품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07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서비스 제공 및 체험 이벤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트렌드 중에서 분기별로 주제를 정해 고객 설문 조사 및 분석 결과를 발표하는 글래드 트렌드리포트 2분기 주제 ‘혼자 어디까지 해봤니’ 서베이 이벤트를 2019년 5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특급호텔에서는 특별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과 함께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혼자 호캉스 위한 경품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트렌드 중에서 분기별로 주제를 정해 고객 설문 조사 및 분석 결과를 발표하는 글래드 트렌드리포트 2분기 주제 ‘혼자 어디까지 해봤니’ 서베이 이벤트를 오는 5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12월부터 1월까지 진행됐던 글래드 트렌드리포트 1편 ‘내가 생각하는 호캉스’ 서베이에 이어 진행되는 글래드 트렌드리포트 2편 ‘혼자 어디까지 해봤니’ 서베이 이벤트는 혼족, 일코노미 등 혼자 라이프에 대한 트렌드에 대해 알아보는 설문 조사로 진행된다.

혼자 카페 가기, 혼자 여행가기, 혼자 밥먹기, 혼자 영화관 가기 등 혼자 무엇까지 해봤는지에 대한 질문부터 혼자하기에 좋은 것 추천하기, 혼자 절대 못하는 것, 혼자 자주 가는 곳, 혼자일때 필요한 것, 혼자 놀 때 필요한 적당한 비용 등 약 10여개의 질문(기본프로필 질문 제외)으로 구성되었으며 설문 조사 결과 분석 후 6월 중 ‘글래드 트렌드리포트 2 혼족편’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혼자 어디까지 해봤니’는 글래드 호텔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또는 호텔 SNS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20명의 당첨자가 오는 5월 24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혼자 호캉스 즐기기를 위한 호텔밖은 위험해! 1인 객실 패키지, 혼자 뷔페 즐기기를 위한 메종 글래드 제주 삼다정 1인 식사권, 혼자 숙면하기를 위한 꿀잠 키트, 혼자 전시회를 가볼 수 있는 디뮤지엄 티켓, 아모레퍼시픽 스테디팩 등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비어 페스티벌 진행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작년 9월 호텔 개관 7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 진행된 ‘쉐라톤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호텔 1층에 위치한 광장에서 다시 한 번 지난 행사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작년 9월 호텔 개관 7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 진행된 ‘쉐라톤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호텔 1층에 위치한 광장에서 다시 한 번 지난 행사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코리아 크래프트 브류어리, 아트몬스터, 구스 아일랜드, 앰비션 브루어리, 어메이징 브루어리, 더 핸드 앤 몰트, 비어바나 등 국내 인기 수제 맥주 업체들로 구성되어 진행되는 ‘쉐라톤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은 맥주, 음식, 공연이 함께하여 수제 맥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쉐라톤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티켓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판매는 5월 7일까지이다.

‘쉐라톤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은 오는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호텔 1층에 위치한 광장에서 스탠딩으로 진행되며 행사 중간에 서프라이즈 행운권 추첨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어 호텔 뷔페 식사권을 비롯하여 수제 맥주 브랜드 로고가 삽입된 맥주잔 등 풍성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델비노 인증샷 이벤트’ 진행

워커힐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에서는 5월 31일까지 ‘델비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델비노(DELVINO)에서는 오는 5월 31일까지 ‘델비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델비노에서 즐긴 식사 인증샷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해시태그(#비스타워커힐델비노,#델비노 이벤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36명에게 델비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사권 및 와인 이용권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6월 12일 인스타그램 게시물과 개별 메시지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추첨 통해 호텔 1박 숙박권 증정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마음까지 풍성한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는 ‘5! 해피 데이 프로모션’을 2019년 5월 1일~2019년 5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마음까지 풍성한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는 ‘5! 해피 데이 프로모션’을 오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선보인다.

2층에 위치한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에서는 5월 한 달 동안 점심 또는 저녁에 파크 카페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1박 숙박권, 수 피트니스 &수영장 무료 이용권 및 소믈리에 추천 와인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주중 특별 혜택으로 2인 ~ 4인 이상 가족 방문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가족 모임을 갖기에 안성맞춤이며 어린이 고객 분들께 젤라또 아이스크림 무료 제공 및 비누방울 놀이 1세트가 증정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