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슐랭 스타 맛집과 함께 즐겨요! 태국 푸켓 허니문 추천 럭셔리 리조트
상태바
미슐랭 스타 맛집과 함께 즐겨요! 태국 푸켓 허니문 추천 럭셔리 리조트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5.07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켓 유일 해변 재즈 브런치 레스토랑에서 라이브 요리 스테이션을
올가을 신혼여행은 세계 4대 요리에 속하는 태국요리를 푸켓에서 맛보는 미식투어로 진행해보자.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허니문 여행지로서의 태국 푸켓의 매력은 끝이 없다. 이 세상 같지 않은 아름다운 풍경에 편리한 비행 노선과 짧은 비행거리는 푸켓을 최종 여행목적지로 선택하게 하는 이유가 된다.

뭐니뭐니해도 태국 하면 미식! 올가을 신혼여행은 세계 4대 요리에 속하는 태국요리를 푸켓에서 맛보는 미식투어로 진행해보자.

트리사라는 북서부 나이얀 비치의 그림 같은 풍경 속에 위치해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천국의 세 번째 정원’이라는 뜻의 트리사라(Trisara) 리조트는 푸켓 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15분 거리라는 아주 좋은 입지에 정도면 도착하는 트리사라는 북서부 나이얀 비치의 그림 같은 풍경 속에 위치해 있다.

잘 보존된 시리낫 국립공원(Sirinat National Park)의 수혜 속에 정원처럼 다듬어진 풀빌라는 태국왕실의 별장처럼 꾸며져 있다. 단순하면서 우아한 디자인의 트리사라를 더욱 빛나게 하는 것은 아이맥스 영화 같은 풀빌라 전망이다.

모든 풀빌라에서는 안다만해의 경관이 한 편의 영화처럼 펼쳐진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모든 풀빌라에서는 안다만해의 경관이 한 편의 영화처럼 펼쳐진다. 풀빌라는 위치와 뷰에 따라서 오션프런트 풀빌라 9채, 오션뷰 풀빌라 22채, 파셜오션부 풀빌라 2채로 구성되어 있다.

빌라마다 최대 10m 개인풀이 있으며 그 주변을 데크가 둘러싸고 있다. 객실에는 미니바와 커피와 티 메이커가 갖추어져 있어 모닝커피 한 잔과 함께 아침을 맞기 좋다.

또한 객실마다 기본 욕실 외에 야외 샤워시설을 갖추었다. 하늘이 보이고, 기화요초가 자라는 아름다운 공간에서 몸을 씻고 말리는 기분은 경험해본 사람만이 안다.

RPU 레스토랑은 미슐랭 별을 획득한 푸켓 최고의 식당으로 창의성으로 무장한 유럽식 요리를 제공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푸켓 트리사라는 미식으로도 큰 명성을 얻고 있다. 객실 내에서 식사를 진행하는 프라이빗 다이닝서비스를 이용해도 좋지만, 푸켓 유일의 해변 재즈 브런치 식당에서 라이브 요리 스테이션을 경험해볼 것을 추천한다.

RPU 레스토랑은 미슐랭 별을 획득한 푸켓 최고의 식당으로 창의성으로 무장한 유럽식 요리를 제공한다.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며 영업시간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이다.

허니문리조트에서는 트리사라 리조트 2박과 풀빌라 2박을 하나로 묶은 4박6일 패키지를 준비해두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는 트리사라 리조트 2박과 풀빌라 2박을 하나로 묶은 4박6일 패키지를 준비해두고 있다. 오는 11일(토), 12일(일) 열리는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를 방문하면 트리사라 리조트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