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여수여행을 위한 최고의 핫플레이스, 여수호텔 ‘라테라스’ 리조트
상태바
1박2일 여수여행을 위한 최고의 핫플레이스, 여수호텔 ‘라테라스’ 리조트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9.05.04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개 인피니티풀 외에 8개 자쿠지 스파, 히노키 사우나 갖추어
라테라스 스파펜션에는 2개의 인피니티풀 외에 8개의 자쿠지 스파, 히노키 사우나가 구비되어 있어 여행 후 지친 심신을 풀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화창한 봄날 여수로 떠나는 여행자의 마음에는 설렘이 가득하다. 해양도시 여수의 매력은 다양하지만 대표적으로 운치 있는 야경과 신선한 미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여수해상케이블카, 오동도, 낭만포차, 아쿠아리움 등 여수에는 가볼만한 곳이 즐비하며 초일류 숙소도 여러 곳 자리하고 있다.

라테라스 리조트가 5월부터 인피니티풀을 연장 운영한다. 사진/ 라테라스

여수 핫플레이스 여수호텔 라테라스 리조트는 여수 대표 명소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어 여수여행 코스를 계획하기에도 편리할 뿐만 아니라 호텔 자체가 목적지가 될 만큼 즐길거리가 넘쳐나 1박2일 여수여행지로 추천된다.

무엇보다 여수호텔 라테라스 스파펜션에는 2개의 인피니티풀 외에 8개의 자쿠지 스파, 히노키 사우나가 구비되어 있어 여행 후 지친 심신을 풀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여수호텔 라테라스가 낮에만 가능했던 버블파티를 저녁에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 라테라스

라테라스 리조트가 5월부터 인피니티풀을 연장 운영한다. 아울러 낮에만 가능했던 버블파티를 저녁에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해외에서나 경험 가능한 버블파티를 국내에서 즐길 수 있어 국내여행자에게 최고의 휴양지로 자리매김 중이다.

비행기를 타지 않고 떠나는 휴양지, 여수 라테라스 풀빌라펜션에는 투썸플레이스 외 CU편의점 등이 입점해 있어 여행객의 짐을 최소화시켜주고 있다.

여수호텔 라테라스 리조트가 이번에 ‘레이디 데이’ 특가전을 선보인다. 사진/ 라테라스

간편한 여행을 추구하는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는 사랑하는 가족, 연인 누구와 찾아도 좋지만 나홀로 호젓하게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그만이다.

눈앞으로 바로 바다가 바라다보여 두 눈 호사 호텔로 통하는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가 이번에 ‘레이디 데이’ 특가전을 선보인다.

매주 수요일 투숙자 한정, 여자고객의 예약 건에 한해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여수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인피니티풀에서 아름다운 석양도 감상하고 여유로운 호캉스도 즐길 수 있는 여수펜션 라테라스 리조트로의 1박2일 여수여행을 고려해보면 어떨까.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