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식음료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호텔가,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식음료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5.03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식 보양식, 멕시칸 플래터, 슈퍼푸드 등 다양
힐튼부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사진/ 힐튼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의 입맛을 잡기 위한 풍성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외식 나들이를 위한 ‘한식 보양식’과 ‘스페인 가정식’

3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힐튼부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힐튼부산 다모임(da MOIM)에서 선보일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특선 메뉴들로 구성한 ‘7번째 테이스티 로드’의 시리즈로 ‘한식 보양식과 스페인 가정식’ 프로모션을 오는 5월 9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맛을 자랑하는 한식 보양식으로 구성되어, 은은한 향과 깊은 맛을 자랑하는 ‘약선 삼합찜’과 ‘약선 영양밥’, 왕의 진상품으로 손꼽히며 찰진 식감을 자랑하는 ‘민어 생선회’,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오리 흑수탕’, 원기 회복에 좋은 ‘민물장어 구이’ 등 무더운 여름을 대비해 영양 만점의 요리들로 입맛을 돋구고 몸의 밸런스와 활력을 되찾아 줄 보양식으로 마련된다.

반면, 함께 선보일 스페인 가정식에는 스페인식 훈연소시지 초리조를 곁들인 ‘치킨 스튜’, 해산물과 바질 등 다양한 재료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까수엘라’, 특유의 짭조름한 감칠 맛을 자랑하는 ‘코카 피자’ 등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해 이국적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멕시칸 플래터’ 선봬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1층에 위치한 디오니소스 카페&바에서 입을 즐겁게 하는 풍성한 식감과 다양한 향신료를 느낄 수 있는 ‘멕시칸 플래터’를 선보인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1층에 위치한 디오니소스 카페&바에서 입을 즐겁게 하는 풍성한 식감과 다양한 향신료를 느낄 수 있는 ‘멕시칸 플래터’를 선보인다.

토르티야에 다양한 야채와 고기 등을 싸서 먹는 멕시코 요리인 파히타(fajita)를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저온에서 15시간 이상 조리해 부드러운 비프 브리스켓과 육즙을 머금은 수비드 닭 가슴살, 그릴에 구운 새우, 과카몰리, 수제 칠리 빈, 사워크림, 체더치즈 소스 등이 준비된다.

이른 더위 입맛 잡는 슈퍼푸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프레시 365 다이닝’ 레스토랑은 올해의 테마를 ‘슈퍼 푸드’로 선정하고, 풍성한 요리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프레시 365 다이닝’ 레스토랑은 올해의 테마를 ‘슈퍼 푸드’로 선정하고, 풍성한 요리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5월부터 두 달 간, Early Summer & Superfoods (얼리 썸머 앤 슈퍼푸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5월 초 한낮 기온이 20도 후반까지 오르는 등 이른 여름이 찾아오면서 여름 입맛을 발빠르게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세계 10대 슈퍼푸드로 꼽히는 블루베리가 듬뿍 들어간 신선한 샐러드 요리와 마늘을 통째로 구워 식감을 살린 통마늘 버터구이로 건강과 입맛을 돋우어 보자. 오메가-3 지방산과 비타민 D가 풍부해 건강에 으뜸인 연어는 크리스피한 식감으로 구워내 맛도 그만이다.

또한 런치 뷔페에는 바삭하게 구워낸 제철 감자전을, 주중 디너와 주말 런치 뷔페에는 뜯어먹는 재미가 있는 LA 갈비구이와 참치회, 자숙 새우 등으로 구성된 해산물 코너가 추가 되니 소중한 사람들과의 만남이 잦은 시즌 추천하는 장소이다.

가족연 행사 메뉴 선봬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누크 레스토랑은 5월을 맞이하여 주방장 특별 추천 코스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알로프트 서울 강남 호텔 누크 레스토랑은 5월을 맞이하여 주방장 특별 추천 코스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미팅 또는 가족연 대관 행사를 위해 특별히 준비된 이번 메뉴는 등심과 안심 메뉴 중 선택이 가능하다. 총 5개의 코스 메뉴로 구성되어 있고 식전 빵부터 디저트 차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다.

등심 코스는 훈제 연어와 꽃 향의 치즈 무스, 무화가 컴포트, 크램 차우더 수프, 발사믹 드레싱을 곁들인 신선한 야채 구운 버섯 샐러드, 등심스테이크와 브라우니가 제공 된다.

안심 코스는 레몬 칠리 소스를 곁들인 마늘 향의 새우와 시어드 연어 사시미, 달팽이 샐러드, 크랩 비스큐 수프와 크랩 케익, 누룽지, 말린 숭어 알, 치킨 크로켓과 시저 샐러드, 생강-간장소스로 마리네이드한 한우안심 스테이크와 파마산 크러스트을 얹은 흰 살 생선구이와 레몬 셔벗과 크레이프 수제트와 아이스크림으로 구성 되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