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초록여행, 강원도 여행 지원
상태바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강원도 여행 지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5.03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 여행 이벤트 모집
기아자동차(사장 박한우)의 국내 대표 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7월 미션여행으로 대한민국 일번 여행지인 강원도 특별 여행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 사진/ 기아자동차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기아자동차(사장 박한우)의 국내 대표 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7월 미션여행으로 대한민국 일번 여행지인 강원도 특별 여행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에서는 ‘대한민국 일번 여행지 강원도 여행지원’ 특별 이벤트를 통해 7월에 장애인 가정에게 강원도 여행을 지원한다. 특히 여행 목적지가 속초·강릉·고성·동해인 신청자에게는 가산점이 부여된다. 청량한 여름하늘 속 탁 트인 강원도의 산으로 바다로 떠나본다면 무더위도 날려버리는 시원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장애인 가정의 신청을 바란다.

7월 미션여행 신청기간은 5월 1일(수)부터 5월 19일(일)까지이며,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홈페이지에서 사연접수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5월 22일(수)에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사연 신청을 통해 선정된 다섯 가정에게는 1박 2일 동안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올 뉴카니발 이지무브 차량 무상렌트, 유류완충, 여행경비가 지원되며, 직접 운전이 어려운 경우 운전기사 지원도 가능하다. 미션여행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들레카, 여름방학 맞이 물놀이여행 떠날 아동·청소년기관 모집

한국도시가스협회(회장 구자철)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회장 김선규)가 함께 비영리 사회복지기관의 외부활동을 지원하는 ‘도시가스 민들레카’가 7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아동·청소년 기관을 대상으로 물놀이 여행을 지원한다. 사진/ 한국도시가스협회

한국도시가스협회(회장 구자철)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회장 김선규)가 함께 비영리 사회복지기관의 외부활동을 지원하는 ‘도시가스 민들레카’가 7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아동·청소년 기관을 대상으로 물놀이 여행을 지원한다.

7월 여름방학이 시작되면 방학 계획을 세우며 어디로 여행을 떠날지 즐거운 상상을 하게 된다. 특히 푸른 바다와 시원한 계곡, 물놀이 시설이 가득한 워터파크로 시원한 물놀이를 떠나 무더위를 잊으려는 이들도 많을 것이다. 방학 기간 중 즐긴 물놀이는 평생 잊지 못할 학창시절의 추억이 되기도 한다.

도시가스 민들레카는 여름방학을 맞이해서 아동·청소년기관 대상 물놀이 여행을 주제로 경비지원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에 실시할 민들레카 경비지원여행은 7월 중 최소 1박2일~최대 3박4일의 여행을 지원한다. 선정된 전국 7개 기관에게 민들레카(카니발) 차량 1대 무상렌트와 유류완충, 여행경비(32만원)을 제공하며, 선정기관 중 희망하는 기관에게 1박 2일 일정에 한해 운전기사와 운임까지 지원한다.

신청기간은 5월 1일(수)부터 5월 24일(금)까지로 민들레카 홈페이지에서 행선지 및 인원, 사연접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선정 결과는 5월 30일(목), 민들레카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