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함께 떠나기 좋은 여행지 베스트 3
상태바
가족 함께 떠나기 좋은 여행지 베스트 3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5.07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켓, 몰디브, 푸꾸옥 등
화창한 날씨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가족 모두가 함께 떠나기 좋은 가족여행지를 추천한다. 사진/ 르네상스 푸켓 리조트&스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에바종이 연이은 화창한 날씨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가족 모두가 함께 떠나기 좋은 가족여행지를 추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바종은 부모와 자녀 모두가 좋아할 인기 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다양한 혜택과 가격으로 선보인다.

유럽인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높고 한국 여행자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르네상스 푸켓 리조트&스파>는 시설과 고객 서비스 면에서 차별화를 두고 있다. 사진/ 르네상스 푸켓 리조트&스파

푸켓은 휴양지로서 언제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인 만큼 세계적인 유명 호텔 체인과 고급 리조트가 즐비한다. 그중 이미 유럽인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높고 한국 여행자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르네상스 푸켓 리조트&스파>는 시설과 고객 서비스 면에서 차별화를 두고 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이색적인 건축 양식과 인테리어, 리조트 내 최고급 레스토랑과 바, 명성 높은 스파, 수준급의 키즈 클럽 등은 흠잡을 데가 없다.

특히 부모도, 아이도 만족할 만한 이곳의 키즈클럽은 큰 규모뿐만 아니라 키즈 풀까지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노는 동안 어른들은 스파를 받거나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또 요가, 스트레칭, 카약, 스노클링 등 시즌마다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마련되어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예약 시 27% 할인 혜택은 물론 매일 2인 조식과 3박 이상 투숙 시 룸에 따라 무료 업그레이드, 미니바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과일과 꽃 장식을 무료로 제공하는 등의 허니문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콘스탄스 할라벨리 몰디브는 패밀리 빌라와 키즈 클럽이 준비돼 있어 어린이를 동반하는 가족여행객들에게, 모든 빌라는 프라이빗 풀과 함께 설계되어 신혼여행, 커플 여행에도 인기가 좋다. 사진/ 에바종

휴가 그 이상의 여행을 계획한다면 몰디브의 6성급 리조트 <콘스탄스 할라벨리 몰디브>를 추천한다. 패밀리 빌라와 키즈 클럽이 준비돼 있어 어린이를 동반하는 가족여행객들에게 즐거운 휴식이 가능하고 모든 빌라는 프라이빗 풀과 함께 설계되어 신혼여행, 커플 여행에도 인기가 좋다. 무엇보다 이 섬에서의 시간은 오롯이 여행객에게 달려있다. 파우더처럼 보드라운 화이트 비치, 프라이빗 테라스, 인피니티 풀, 썬 라운지, 스파 등에서 평생 기억에 남을 휴양을 즐길 수 있으며 리조트 앞 라군에서는 스노클링으로 다양한 해양 생물을, 인근의 세계 최고 다이빙 스폿에서는 다이빙을 즐길 수 있다. 40% 할인가에 매일 제공되는 2인 하프 보드와 공항과 리조트 왕복 트랜스퍼, 리조트 도착 전 라운지에서의 체크인 서비스 등의 다양한 혜택으로 꿈의 파라다이스를 만끽하길 바란다.

베트남 푸꾸옥의 <첸 시 리조트&스파 푸꾸옥>의 프라이빗 빌라는 자쿠지 또는 전용 수영장을 갖췄으며 비치 프론트 리조트라는 이점으로 인피니티 풀에서는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첸 시 리조트&스파 푸꾸옥

베트남 푸꾸옥의 <첸 시 리조트&스파 푸꾸옥>은 35% 할인된 10만 원대로 이용 가능하여 최고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자랑한다. 이곳의 프라이빗 빌라는 자쿠지 또는 전용 수영장을 갖췄으며 비치 프론트 리조트라는 이점으로 인피니티 풀에서는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고 야외 수영장 한편에 키즈 풀이 별도로 마련되어 부모와 자녀 모두가 휴가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에바종에서 예약하면 매일 2인 조식, 푸꾸옥 공항과 호텔 간 왕복 픽업 서비스 그리고 체크인과 체크아웃 기준으로 5월 3일부터 10월 31일 내 투숙 시 오전 10시 얼리 체크인과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3박 이상 투숙 시에는 객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한강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콘래드 서울>을 조식 포함 40% 할인된 가격에, 파리의 4성급 부티크 호텔 <호텔 샤바넬>, 시엠립의 <메무아르 팰리스 리조트&스파> 등도 이용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