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충전식 밀레트 예초기로 잔디깎이, 잡초 제거, 벌초 쉽게
상태바
전기 충전식 밀레트 예초기로 잔디깎이, 잡초 제거, 벌초 쉽게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4.30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진형 가스형의 단점을 보완, 관리 편하고 작동 쉬워
전기 충전식 예초기로 잔디깎이, 잡초 제거, 벌초 쉽게 하자. 사진/ 밀레트 예초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깎아도 깎아도 또 자라는 잡초. 예초를 하면서 불편한 점을 개선하고자 신개념 무선 예초기가 선을 보였다. 고성능 무선 예초기로 주목 받고 있는 밀레트 예초기가 그 주인공.

벌초, 잔디깎이, 잡초 제거 등의 목적으로 시행하는 예초작업은 생각보다 간단하지 않다. 그간 시장에서 만났던 제품은 엔진형, 가스식이 주를 이루었으나 관리의 어려움, 과중한 무게로 인한 어깨와 팔의 통증 등 불편한 점이 적지 않았다.

이번에 출시된 전기 충전식 밀레트 예초기는 엔진형 가스형의 단점을 보완, 관리가 편하고 작동이 쉽다는 장점이 있다.

밀레트예초기는 손잡이 조절 9단계, 안전판 가드 장착, 나일론 줄 칼날을 대신한 pp 칼날로 구성되어 성능 및 안전을 모두 제품을 잡은 제품이다.

무엇보다 기존 엔진형 가스형 예초기는 10kg 이상의 제품인데 밀레트예초기는 2.9kg 경량 예초기여서 힘없는 어르신도 편하게 예초 작업에 임할 수 있다.

밀레트예초기는 본체, 충전 어댑터, 리튬이온배터리, 안전고글, 보관가방, 예초날(20pcs) 구성으로 판매 중이다. 한편 밀레트 예초기는 포토구매평을 남긴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밀레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