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여행정보
가정의 달 맞아 키즈 액티비티 상품 확대키즈 액티비티 30여종 확보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29 20:15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초등생 협동 프로그램인 ‘키즈런’ 참가권 30여 종을 공개했다. 사진/ 위드이노베이션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초등생 협동 프로그램인 ‘키즈런’ 참가권 30여 종을 공개했다.

'키즈런'은 초등생 대상 교육 프로그램으로, 또래 친구들과 팀을 이뤄 공원, 대학교 등 특정 장소에서 미션을 해결하는 액티비티다. 볼거리가 풍성한 명소를 배경으로 미션을 해결하면서, 리더십과 협동정신을 키울 수 있다.

여기어때는 ▲송도 센트럴파크 ▲수원 광교호수공원 ▲송파 올림픽공원 ▲대전 한밭수목원 ▲광주 중외공원 등 전국 15개 공원에서 각각 진행하는 '파크레이스'와 ▲포항포스텍 ▲대전 카이스트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에서 펼쳐지는 '캠퍼스레이스'의 티켓을 공개했다. 그리고 ▲용산 국립중앙박물관 ▲경복궁 국립민속박물관 ▲송파 한성백제박물관 ▲과천 과학관 ▲대전 국립중앙과학관에서 진행하는 '뮤지엄레이스' 티켓도 내놨다. 이들 티켓은 정가 대비 최대 51% 저렴하다.

다음달 5일, 어린이의 날을 앞둔 여기어때는 키즈카페와 박물관을 한 데 모았다. 또 인기 아쿠아리움은 물론, 뽀로로파크(강남 코엑스몰점, 송파 위례신도시점), 강남 봉봉456 슬라임카페, 타요키즈카페(동대문두타몰점, 우장산역점) 등 어린이가 즐길만한 명소 이용권을 마련했다.

여기어때는 “’가정의달’ 5월을 앞두고 자녀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이나, 명소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며 “초여름이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덕에 근교에서 야외활동을 즐기는 가족 단위 여행이 증가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트릭아이뮤지엄, ‘사무라이 쇼다운M’과 이색 콜라보 전시 개최

미디어프론트는 조이시티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쇼다운 M’과 함께 자사 홍대 트릭아이뮤지엄에서 콜라보 전시를 개최한다. 사진/ 미디어프론트

미디어프론트(대표이사 박수왕, 박홍규, 박순우)는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쇼다운 M’과 함께 자사 홍대 트릭아이뮤지엄에서 콜라보 전시를 개최한다.

무료관람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게임 속 캐릭터를 증강현실(AR) 기술을 적용한 이미지로 재현해 내 눈길을 끌고 있다. 관람객들은 트릭아이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해 현장에 마련된 캐릭터에 비추면 사무라이 쇼다운의 인기 캐릭터인 ‘타치바나 우쿄’, ‘하오마루’ 등 각각의 3D모델링한 애니메이션들이 마치 눈앞에서 살아 움직이는 듯 한 경험을 해볼 수 있다.

특히 이 곳에 마련된 게임 플레이존에서는 '사무라이 쇼다운M'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고전 아케이드 게임기를 주변에 설치해 어릴 적 문방구 앞에 쪼그려 앉아 즐겼던 옛 추억들을 떠올려 볼 수 있다.

에바종, 최대 53% 비치 프론트 리조트 특가전 실시

에바종은 해변과 바다를 앞 마당 삼을 수 있는 비치 프론트 리조트 특가전을 실시한다. 사진/ 에바종

에바종은 해변과 바다를 앞 마당 삼을 수 있는 비치 프론트 리조트 특가전을 실시한다. 에바종은 이번 특가전을 통해 국내는 물론 베트남, 몰디브 등 해외 인기 여행지의 리조트를 최대 53% 할인가에 선보인다.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과 함께 여유롭고 프라이빗 한 휴양을 계획 중이라면 가장 큰 할인 혜택을 자랑하는 베트남 나트랑의 <랄리아나 닌 반 베이>와 푸꾸옥의 <첸 시 리조트&스파 푸꾸옥>을 추천한다.

<랄리아나 닌 반 베이>는 코코넛 초가지붕, 길게 이어진 해변, 열대 숲 등 자연을 최대한 보존한 채 지어져 마치 영화 속 어느 조용한 섬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 특히 고객 편의를 위해 제공하는 리조트와 나트랑 시내 간 보트와 차의 셔틀 서비스와 24시간 버틀러 서비스의 디테일함이 장점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조식은 물론 도착과 출발일에 부두와 리조트 간 보트 무료 왕복 픽업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2박 이상 예약 시 9만 원 상당의 2인 베트남식 런치 세트 또는 편도 공항과 리조트 간 픽업 서비스를, 3박 이상 예약 시 2박 예약 혜택에 2인 선셋 칵테일을 제공하는 약 11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베트남 푸꾸옥의 <첸 시 리조트&스파 푸꾸옥>을 추천한다. 이곳의 프라이빗 빌라는 자쿠지 또는 전용 수영장을 갖췄으며 비치 프론트 리조트라는 이점으로 인피니티 풀에서는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고 야외 수영장 한켠에 키즈 풀이 별도로 마련되어 부모와 자녀 모두가 휴가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에바종에서 예약하면 매일 2인 조식, 푸꾸옥 공항과 호텔 간 왕복 픽업 서비스 그리고 체크인과 체크아웃 기준으로 5월 3일부터 10월 31일 내 투숙 시 오전 10시 얼리 체크인과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3박 이상 투숙 시에는 객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해변과 바다에서 경험하는 진정한 파라다이스를 꿈꾼다면 몰디브의 <리티 비치 리조트>도 준비되어 있다. 아름다운 하우스 리프와 에메랄드빛 바다, 깨끗한 백사장 덕분에 만족도가 높으며 다양한 부대시설과 액티비티는 물론 수중환경, 서비스 모두 골고루 만족도가 높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춰 재방문객도 많은 리조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예약 시 2인 조식과 투숙 기간 중 2인 1회 선셋 크루즈가 제공되고 오후 4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도 가능하므로 여행객 모두 만족할 리티에서 몰디브의 눈부신 자연을 경험해보길 바란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래블바이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 NEWS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Travel Bike News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상호명 : 트래블바이크뉴스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941  |  등록일자 : 2013년 12월 26일  |  제호: Travel Bike News
발행인 겸 편집인 : 김효설  |   발행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37번지 대우디오빌 캔두비즈니스센터 125호
발행일자 : 2013년 12월 4일  |  전화번호 : 02-365-0563  |  청소년 보호책임자 : 김효진  |  사업자번호 : 110-20-33150
Copyright © 2019 감성미디어 트래블바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