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나들이하기 좋은 계절 봄을 맞아 특급호텔들이 관련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객실 패키지
2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5, 6월 두 달 간 스타일리쉬한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시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로리나 핑크 레몬에이드 2병, 써모스 텀블러 1개를 제공한다. 써모스는 글로벌 텀블러 브랜드로 스타일리쉬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국내 소비자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제공하는 텀블러는 원터치 제품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고, 보온·보냉은 물론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편리하다.
또한 부품이 분리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더운 날씨에도 제격이다. 크림골드·파스텔퍼플·파스텔민트세가지 색상 중 하나를 무작위로 증정한다.
‘피크닉 투고(To-go) 박스‘ 선봬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델리카트슨 실란트로 델리에서는 봄 피크닉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셰프들이 정성껏 준비한 ‘피크닉 투고 박스(6만5000원)’를 2019년 5월 한 달 간 선보인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델리 피크닉 투고 박스는 2-3인용으로 파니니 샌드위치 한 개, 클럽 샌드위치 한 개, 딸기 디핑 초콜릿/조각 케이크 한 팩, 시저 샐러드 한 팩, 과일 한 팩, 프레쉬 오렌지 주스 한 병, 하프 바틀(375ml) 레드 와인 한 병, 생수 한 병, 다용도 쿨러백 등을 포함하며, 호텔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남산 공원에 피크닉을 갈 때 제격인 상품이다.
또한 실란트로 델리에서는 각종 과일 케이크, 호두 파이 등 당일 생산된 신선한 베이커리 아이템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온라인 픽업 예약 주문 가능하며, 주말 오후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라이브 쉐어링 애프터눈 티(성인 4만원/어린이 2만원)’ 등 봄 나들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신개념 라운지 서비스로 여유로운 오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에서 운영하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오후 시간대에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라운지 서비스 ‘비비드아워(VIVID HOUR)’를 선보인다.
이로써 그랜드 워커힐 서울, 더글라스 하우스에 이어 한강과 도심의 풍경이 어우러진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도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기존 해피아워에 비해 이른 시간대에 제공되어 나른한 오후, 고객에게 활력을 불어 넣을 전망이다.
비비드아워는 셰프들이 직접 준비하는 푸드와 디저트, 그리고 리바 바텐더들이 선정한 와인이 함께 제공되어 나른한 오후 시간대에 활력을 불어 넣는다. 특히 푸드 섹션은 케이크, 쿠키, 마카롱을 비롯한 디저트20종과 든든함을 더해줄 수 있는 샐러드부터 왕새우칠리, 미트볼 데리야키 등의 핫 디시까지 마련되어 호캉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핫 디시 종류는 정기적으로 교체되어 다채로움을 더할 예정이다.
퓨전 이벤트 ‘원더러스트(WANDERLUST)’ 실시!
클럽메드는 클럽메드 익스클루시브 컬렉션(Exclusive Collection) 몰디브 피놀루 빌라에서 오는 9월까지 몰디브의 아름다운 바다와 석양을 더 오랫동안, 더 특별하게 간직할 수 있는 ‘퓨전(Fusions)’ 이벤트 ‘원더러스트(WANDERLUST)’를 선보인다.
퓨전은 전혀 다른 분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클럽메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독특한 경험과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고안된 프로그램이다. 2회차를 맞이한 퓨전 이벤트는 한국 로맨스 드라마와 액션캠 ‘고프로(Gopro)’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퓨전 이벤트 원더러스트는 <또 오해영>, <나의 아저씨>의 박해영 작가가 올해 처음 선보이는 로맨스 단편 드라마 각본과 세계 최고의 다기능 액션 카메라 고프로가 만나 오감을 자극하는 신선한 경험을 제공한다. 클럽메드 G.O를 통해 고프로 사용법과 영상 편집법을 배울 수 있는 것은 물론 박해영 작가의 드라마 각본을 통해 리조트 곳곳 아름다운 스폿을 담을 수 있다. 특히 대본은 한국어뿐만 아니라 영어와 중국어로도 번역돼 피놀루 빌라를 찾는 다양한 국적의 여행객들에게 몰디브를 배경으로 드라마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