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무더위 겨냥 발 빠른 프로모션 전개
상태바
호텔가, 무더위 겨냥 발 빠른 프로모션 전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29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수 판매 시작, 야외 수영장 오픈 잇따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5월 1일부터 8월 말까지 시원한 빙수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이른 무더위를 겨냥해 관련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이른 더위에 5월 1일부터 빙수 판매 시작

2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5월 1일부터 8월 말까지 시원한 빙수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올해 새롭게 레트로 쑥빙수와 헬시 모링가빙수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먼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로비 라운지에서는 레트로 쑥빙수와 클라우드 망고빙수를 선보인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레트로 쑥빙수’는 쑥젤리, 쑥생초콜릿, 쑥연유, 인절미, 팥, 그래놀라 등 의 재료들을 이용한 건강한 빙수로, 우유와 팥의 부드러운 달콤함이 은은하게 퍼지는 쑥 향과 만나 조화를 이룬다.

‘클라우드 망고빙수’는 우유와 마스카포네 생크림으로 만든 눈꽃 빙수 위에 생망고와 망고푸딩, 망고젤리를 올리고, 투명한 설탕 기둥 위에 솜사탕을 올려 마치 구름이 떠있는 듯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오아시스 서머 패키지 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아시스 서머 패키지>를 오는 5월 1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아시스 서머 패키지>를 오는 5월 1일부터 선보인다.

오아시스 서머 패키지는 호캉스(호텔+바캉스) 트렌드가 하나의 여행 트렌드로 자리 잡은 만큼 멀리 떠나지 않고 도심 속에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다. 패키지의 혜택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권과 객실 및 조식을 포함하여 패키지 이용객이 물놀이를 즐기고 안락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기 좋은 구성이다.

한편, 이번 패키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반얀트리 서울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야자수 나무가 조성되어 있어 이국적인 정취를 자아낸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지난해 리뉴얼을 거쳐 최고 32°C의 온수 시설을 설비해 늦봄과 야간에도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남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자랑한다. 또한, 오아시스는 지난해 리뉴얼을 거쳐 늦봄과 야간에도 따뜻하게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온수 시설을 설비한 바 있다.

롯데호텔괌으로 비행기 타고 가요

롯데호텔괌은 7월 19일까지(4월 29일 ~5월 2일 제외) 방송 속 출연자들이 즐겼던 모든 것들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셀럽 인 롯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괌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여행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이달 채널A의 예능프로그램 ‘비행기 타고 가요’ 괌 편에서 출연자들이 투숙한 호텔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에 롯데호텔괌은 이번 방송을 기념하여 7월 19일까지(4월 29일 ~5월 2일 제외) 방송 속 출연자들이 즐겼던 모든 것들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셀럽 인 롯데(Celeb in LOTTE)’ 패키지를 선보인다.

상기 패키지는 최소 3박 이상 예약 가능하며, 장쾌한 투몬베이의 파노라믹 오션뷰를 실컷 감상할 수 있는 오션프런트클럽 객실, 햄버거 3개를 쌓아 놓은 자이언트 햄버거 몬스터 버거, 소프트 드링크 2잔 그리고 카약 파라솔 패들보드 등으로 구성된 비치 액티비티 1시간 이용권, 야외 수영장의 카바나 2시간 이용권이 제공된다.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워터파크) 야외 수영장 전면 오픈

가족물놀이 공간 블루캐니언은 슬라이드존을 포함한 야외존 전체(야외존 하단부 주말 운영)를 4월 27일부터 오픈하였다. 사진/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가족물놀이 공간 블루캐니언은 슬라이드존을 포함한 야외존 전체(야외존 하단부 주말 운영)를 4월 27일부터 오픈하였다.

‘고품격 지중해풍 물놀이 공간’인 블루캐니언은 천혜의 자연조건과 지형적 특성을 잘 살리는 동시에 안전성과 기능성을 고려해 여타 다른 워터파크들과 차별화된다. 강원도의 맑은 공기와 1등급 수질의 ‘천연광천수’는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블루캐니언만의 자랑거리로 우리 아이의 연약한 피부가 걱정인 부모들도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타잔풀, 개구리풀, 워터플레이 등 아이들을 위해 안전한 수심과 수온을 갖춘 유아전용 물놀이 공간들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웨이브리버, 슬라이드 등 짜릿함을 주는 어트랙션과 유수풀, 스파 등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설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고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다. 이밖에 한방탕, 웰빙 허브스파 등 피부개선 효과를 갖추고 있는 이벤트 스파 시설들도 인기가 높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