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인기 연예인 앞세워 마케팅 박차
상태바
여행업계, 인기 연예인 앞세워 마케팅 박차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4.29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광고 모델 선정 및 2차 광고 공개
트립닷컴은 29일 세계적인 연기파 배우 틸다스윈튼과 대세 배우 이시언이 모델로 출연한 두 번째 TV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 트립닷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업계가 인기 연예인을 전면에 내세운 마케팅 활동으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트립닷컴, 틸다 스윈튼과 이시언 출연 TV CF 2차 광고 공개

여행업계가 인기 연예인을 전면에 내세운 마케팅 활동으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트립닷컴

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트립닷컴은 29일 세계적인 연기파 배우 틸다스윈튼과 대세 배우 이시언이 모델로 출연한 두 번째 TV 광고를 공개했다.

지난 1월에 이어 후속으로 공개된 이번 TV 광고에서는 해외OTA 사이트에서 여행상품 예약 시 발생할 수 있는 ‘이중 환전수수료’를 주제로 다루고 있다. 광고에서는 여행 초보자 이시언이 최저가 여행상품이란 말을 듣고 결제했는데 왜 카드값에는 추가 금액이 청구돼 있냐고 울먹인다.

이에 틸다 스윈튼이 이시언에게 트립닷컴을 이용하면 그런 고민이 필요 없다며 이시언을 다시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낸다. 1편에 이어 이번에도 틸다 스윈튼이 ‘여행이 영어로’라고 물으려하자 이시언은 말을 끊으며 ‘트립’이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트립닷컴은 지난 1월 첫 TV 광고를 시작해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세계적인 배우 틸다 스윈튼이 직접 한국말로 “여행이 영어로 뭐지”라는 대사를 소화해 인기를 모았다. 이번에도 틸다 스윈튼은 광고 끝 무렵에 포장마차에서 어묵꼬치를 먹으며 주인에게 ‘감사합니다’라고 한국어로 이야기해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호텔스컴바인, 신규 모델로 배우 유해진 선정

호텔스컴바인은 유쾌함이 매력적인 호감 배우 유해진을 호텔스컴바인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사진/ 호텔스컴바인

호텔스컴바인은 유쾌함이 매력적인 호감 배우 유해진을 호텔스컴바인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배우 유해진은 다채로운 장르를 소화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으며, 특히 현재 방영 중인 tvN ‘스페인 하숙’에서 그만의 넉살과 인간적인 모습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호텔스컴바인은 유해진의 위트 있는 성격과 실제로도 여행에 대한 그의 높은 관심이 자사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호텔스컴바인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의 콘셉트는 ‘ㅎㅎㅎ호텔스ㅋㅋㅋ컴바인’이다. 전 세계 280만 이상의 호텔(2019년 4월 기준)을 한 번에 비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 예약을 할 수 있어 웃을 수밖에 없다는 메시지를 유해진의 특유의 웃음소리와 함께 흥미롭게 전달한다.

또한, 호텔스컴바인이 제공하는 실시간 요금인하 알림, 회원 전용 특가, 데일리 핫딜 등의 서비스를 유해진의 재치와 유머러스함을 담아 유쾌하게 소개한다.

금일 TV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유해진은 영상광고, 인쇄광고 및 온오프라인 홍보 콘텐츠 등을 통해 호텔스컴바인의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함께 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