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호텔가, 야외 식음 행사로 고객 공략
상태바
봄맞이 호텔가, 야외 식음 행사로 고객 공략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29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주류 및 바비큐 프로모션 풍성
‘쉐라톤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이 인기에 힘입어 오는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호텔 1층에 위치한 광장에서 다시 한 번 지난 행사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야외 활동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다양한 식음 행사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인기 수제 맥주 브랜드와 함께하는 야외 축제의 장

‘쉐라톤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 티켓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판매는 5월 7일까지이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2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작년 9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개관 7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 진행된 ‘쉐라톤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이 인기에 힘입어 오는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호텔 1층에 위치한 광장에서 다시 한 번 지난 행사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코리아 크래프트 브류어리, 아트몬스터, 구스 아일랜드, 앰비션 브루어리, 어메이징 브루어리, 더 핸드 앤 몰트, 비어바나 등 국내 인기 수제 맥주 업체들로 구성되어 진행되는 ‘쉐라톤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은 맥주, 음식, 공연이 함께하여 수제 맥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쉐라톤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 티켓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판매는 5월 7일까지이다. 4월 22일까지 얼리버드 티켓이 오픈되어 16,000원 티켓 구매시 맥주 브랜드 무관 원하는 수제 맥주 2잔과 호텔 셰프가 준비한 쉐라톤 버거, 치킨 가라아게, 비프 사테, 독일식 샐러드 그리고 나초칩 중 한 가지를 맛 볼 수 있다.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즐기는 칵테일 클래스

JW 메리어트 서울 7층에 위치한 ‘모보 바’에서 아름다운 자연과 오감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가장 특별한 칵테일 클래스 ‘모던 보태니컬 익스플로레이션’을 선보인다. 사진/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서울 7층에 위치한 ‘모보 바(MOBO Bar)’에서 아름다운 자연과 오감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가장 특별한 칵테일 클래스 ‘모던 보태니컬 익스플로레이션(Modern Botanical Exploration)’을 선보인다.

칵테일과 바텐더에 대한 상식과 실용적인 지식들을 재미있게 배우고, 모보 바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니처 칵테일들을 시음하고 함께 만들어볼 수 있다. 칵테일 클래스는 모보 바 헤드 바텐더이자 우리나라 전통주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2018 제임슨 바텐더볼 코리아’에서 우승한 서정현(Leo Seo) 바텐더가, 매월 1회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까지 8명의 인원으로 프라이빗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풀사이드 바비큐> 개장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호텔을 대표하는 야외 레스토랑 ‘풀사이드 바비큐’를 오는 5월 9일에 개장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호텔을 대표하는 야외 레스토랑 ‘풀사이드 바비큐’를 오는 5월 9일에 개장한다. 20년 이상 서울을 대표하는 야외 바비큐 레스토랑으로 사랑 받아 온 풀사이드 바비큐는 5월부터 9월, 여름 기간 동안에 한정하여 개장하며, 야외 뷔페 레스토랑으로 변신한 야외 수영장에서 풍성한 만찬과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저녁 시간을 선사한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신선한 샐러드, 구운 야채, 잡채와 수프 등이 제공되는 에피타이저 스테이션, 참숯 그릴에서 구워낸 다양한 그릴 요리와 볶음 누들, 볶음밥 등을 즐길 수 있는 메인 스테이션, 신선한 제철 과일, 아이스크림 , 케이크 등으로 식사를 달콤하게 마무리 할 수 있는 디저트 스테이션으로 구성된다. 그 중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단연 대형 참숯 그릴에서 즉석으로 요리되는 다양한 그릴 요리이다.

그릴 스테이션에는 로즈메리와 마늘로 향을 낸 호주산 양고기 티본 스테이크, 숯불 향을 입힌 호주산 소등심 스테이크, 속살이 탱탱하고 부드러운 블랙타이거 새우 숯불구이, 고추장 소스를 발라 구워낸 한치 숯불구이 등 육해공의 진미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그릴 요리가 준비된다. 특히, 올해에는 송어구이와 가자미 통구이, 통닭구이, 블랙타이거 새우를 포함한 다양한 해산물과 닭고기를 넣어 만든 빠에야도 추가되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에는 생맥주, 화이트, 레드와인을 무제한으로 곁들여 뷔페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 무제한 패키지 상품 또한 준비되어 있다.

야외 글램핑 컨셉으로 즐기는 무제한 바베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는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테라스를 오는 5월 3일부터 오픈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독산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는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테라스를 오는 5월 3일부터 오픈한다.

바베큐 프로모션은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 매년 진행되는 연중 프로모션 중에서 큰 행사이다. 매년 다양한 컨셉의 바베큐 메뉴를 선보인다. 올해는 야외 테라스에서 글램핑 컨셉으로 즐기는 무제한 바베큐 & 그릴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마치 글램핑 야외에서 식사를 하는 듯한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바비큐 & 그릴을 대표하는 갈매기살 꼬치, 소고기 꼬치, 가문어 꼬치, 새우구이, 닭 껍질 꼬치, 우삼겹 새송이 꼬치, 염통 꼬치, 통오징어 구이 등의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며, 이외에도 삼겹살 볶음밥, 픗파 퐁커리, 우육 볶음 우동, 감바스, 한방 꼬리찜, 오지치즈, 블루밍 어니언, 해물파전 등의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가든테라스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인 스노우 크랩과 토시살 메뉴는 이번 시즌 역시 만나볼 수 있다.

국내외 15명의 정상급 셰프들이 제주의 청정 재료로 만든 메뉴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전 세계에서 모인 국내외 셰프들이 청정 제주 식재료로 펼치는 음식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가든 디너’를 2019년 5월 10일 오후 6시부터 8시 30분까지 개최한다. 사진/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전 세계에서 모인 국내외 셰프들이 청정 제주 식재료로 펼치는 음식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가든 디너’를 2019년 5월 10일 오후 6시부터 8시 30분까지 개최한다.

‘가든 디너’는 2019 제주푸드앤와인페스티벌(JFWF: Jeju Food & Wine Festival)의 메인 이벤트 중 하나로 폴란드에서 가장 재능있는 셰프 중 하나로 손꼽히는 스타 셰프 카롤 오크라사(Karol Okrasa), 불가리아의 자연주의 건강식의 음식을 선보이는 젤렌의 미카엘 아쉬미노프(Mikhal Ashminov) 셰프, 에드워드 권 셰프, 김소봉 셰프, 삐꼴라쿠치나 강길수 셰프, 메종 글래드 제주의 총괄 셰프로 제주 식재료에 뛰어난 이해력을 바탕으로 향토적인 조리법을 재해석하여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요리를 시도하는 김인호 셰프 등 국내외 최정상 셰프들이 선보이는 글로벌 미식 축제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힐튼 바비큐’ 프로모션

그랜드 힐튼 서울은 야외 테라스에서 즉석으로 준비해 제공되는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힐튼 바비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야외 테라스에서 즉석으로 준비해 제공되는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힐튼 바비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뷔페 레스토랑’의 야외 테라스에서 펼쳐는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뷔페 메뉴에 추가로 몽골리안 바비큐를 비롯 소갈비, 양갈비 등 최상급 품질의 육류와 신선한 해산물을 셰프들이 직접 참숯에 구워 더욱 맛있는 그릴 요리로 무제한 맛볼 수 있다.

특히 그랜드 힐튼 서울의 대표 메뉴인 ‘몽골리안 바비큐’는 몽골 전사들의 빠른 식사와 고 단백질 섭취를 위해 개발된 몽골의 철판 요리로 고객이 직접 다양한 채소와 고기, 해산물 등을 골라 셰프에게 전달하면 즉석에서 요리해줘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여기에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디저트 등 100여 가지의 다양한 뷔페 메뉴, 계절 또는 테마에 맞는 프로모션이 더해져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무제한으로 즐기는 바비큐 프로모션

프레이저 플레이스는 호텔 최상위층에 위치한 ‘파노라마 라운지 & 바’ 에서 4월 29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무제한 바비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프레이저 플레이스

프레이저 플레이스는 호텔 최상위층에 위치한 ‘파노라마 라운지 & 바’ 에서 4월 29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무제한 바비큐(BBQ)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노라마 라운지 & 바에서 셰프가 직접 구워주는 바비큐를 생맥주와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유기농 채소를 비롯한 4가지 음식의 미니 샐러드바도 이용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