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캉스가 뭘까? 호텔가, 풍성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유캉스가 뭘까? 호텔가, 풍성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29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고객 위한 다양한 혜택 마련
가정의 달에 어린이 친구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 키즈 채널 인기 유투버 크리에이터 ‘헤이지니&럭키강이’의 장난감 나라 체험존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펼쳐진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나섰다.

가정의 달 5월! 아이들과 함께 하는 신나는 '유캉스'

29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가정의 달에 어린이 친구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 키즈 채널 인기 유투버 크리에이터 ‘헤이지니&럭키강이’의 장난감 나라 체험존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펼쳐진다.

‘헤이지니&럭키강이’의 캐릭터 룸으로 꾸며진 행사장에 들어서면 인형, 문구, 도서, 완구, 뷰티 등 여러 제품을 활용한 체험 공간과 함께 나만의 냉장고 자석 만들기, 동물 친구들과 사진 찍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2019년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신관 지하 1층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아케이드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도심 속 호텔에서 가족들과 함께 호캉스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도심 속 호텔에서 가족들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아쿠아리움’ 패키지와 어린왕자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도심 속 호텔에서 가족들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아쿠아리움(Aquarium)’ 패키지와 어린왕자(Le Petit Prince)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아쿠아리움 패키지의 구성으로는 스탠다드객실 1박, 피트니스 무료 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엑스 아쿠아리움 티켓 2장이 포함되어 있다. 호텔 인근에 있는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365일 연중 무휴로 5월 동안 아이들이 좋아하는 바다 탐험대 옥토넛과 함께하는 ‘나도 바다탐험대’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어서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추천할 만 하다.

뉴트로 놀이공원 콘셉트 ‘어린이 꿈동산’ 진행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들과 어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와 이벤트를 포함한 실내 놀이공원 콘셉트인 ‘어린이 꿈동산’을 진행한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들과 어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와 이벤트를 포함한 실내 놀이공원 콘셉트인 ‘어린이 꿈동산’을 진행한다.

‘어린이 꿈동산’은 5월 4일과 5일 양일간 1층 호텔 로비에서 진행된다. 꿈과 상상력을 주제로 한 이번 이벤트는 호텔을 방문하는 어린이와 어른 모두가 참여할 수 있도록 ‘뉴트로’ 감성의 놀이공원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벤트 프로그램으로는 페이스 페인팅, 헬륨 풍선과 유기농 솜사탕 증정 이벤트 등 예전 놀이공원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것들을 위주로 볼거리와 놀 거리가 다양하게 마련되어 어른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어린이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호텔 뷔페 레스토랑 ‘가든 키친’에서는 5월 4일부터 이틀간 국내 호텔 최초의 AI 서비스 로봇인 ‘코봇(Cobot)'이 막대사탕과 초콜릿 등을 직접 배달하는 이색적인 장면이 연출될 예정이다. 또한, 어린이 날인 5월 5일과 어버이 날인 5월 8일, 레스토랑 이용객들에 그날의 추억을 사진으로 담아 직접 인화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감사의 달, 플라워 클래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다가오는 어버이날 부모님께 마음을 담은 선물을 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플라워 클래스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다가오는 어버이날 부모님께 마음을 담은 선물을 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플라워 클래스를 선보인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직접 만들어 부모님께 드리는 선물을 콘셉트로 플라워 박스를 만들 예정이다. ‘사랑,공경’이라는 꽃말을 지닌 카네이션을 이용하여 플라워 박스를 제작하며, 미리 준비한 선물을 함께 넣어 제작할 수도 있다. 본 클래스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322 소월로에 위치한 프라이빗 룸에서 1시간 동안 진행된다. 플라워 클래스는 호텔 전문 플로리스트와 함께 티타임을 가진 후 함께 플라워 박스를 완성하는 순으로 진행된다.

스티커북 선물과 대형 플랩북 포토존 이벤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아동 출판 브랜드 ‘어스본 코리아’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아동 출판 브랜드 ‘어스본 코리아 (Usborne korea)’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에서는 5월 4일부터 5월 6일까지 어린이날을 기념해 “맛있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킹스에서 점심과 저녁 식사를 이용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어스본 코리아의 책 『우리 아이 첫 지식백과 음식』 또는 『우리 아이 첫 스티커북 유니콘』 1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대형 플랩북 형태의 포토존이 더 킹스 앞에 마련되며, 식사 시간 동안 원하는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어스본 코리아의 다양한 도서도 구비된다. 또한, 뷔페 각 코너 별로 아기자기한 어스본 코리아 도서 속 음식 안내 이미지가 마련되어 아이들과 함께 더욱 즐거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가정의 달 객실 패키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어스본 코리아의 『스티커 인형의 집 그랜드 호텔 꾸미기』 1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어린이날을 위한 다양한 레스토랑 프로모션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각 레스토랑에서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각 레스토랑에서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호텔 내 레스토랑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페이스 페인팅, 피에로 공연, 동물탈과 함께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어린이날 선물을 증정한다.

뷔페 패밀리아는 5월 4일과 5일, 어린이날 디저트 코너에 퐁듀와 솜사탕 등 스페셜 어린이 메뉴를 추가하고 어린이 고객에게 소프트드링크 1잔 무료 제공 및 크레용과 색칠공부도 함께 증정한다. 5월 8일 어버이날에는 전가복 메뉴를 패스어라운로 직접 고객에게 제공한다.

카페 델마르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가족 세트’를 선보이며,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단 2일간, ‘가족 세트’ 주문 시 카카오 프렌즈 동전 지갑을 선착순에 한해 증정한다. 중식당 천산은 5월 1일부터 5일까지 특별 키즈 세트 메뉴를 진행한다. 키즈 세트 메뉴는 게살 옥수수 수프, 돼지고기 탕수육, 짜장면 또는 볶음밥을 선택할 수 있다. 일식당 ‘만요’는 5월 4일부터 6일 까지 어린이 메뉴를 추가하여 ‘만요 미식 뷔페 20%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명품한옥 효(孝)’ 패키지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모님께 고즈넉한 한옥으로의 추억 여행을 선물할 수 있는 ‘명품한옥 효(孝) 패키지’를 6월 30일(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

남원예촌 바이 켄싱턴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모님께 고즈넉한 한옥으로의 추억 여행을 선물할 수 있는 ‘명품한옥 효(孝) 패키지’를 6월 30일(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여행’을 선물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보다 뜻 깊은 하루를 선사할 수 있도록 포토북과 감사장 제작 서비스가 포함돼 효도 여행에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명품한옥 효(孝) 패키지는 ▲디럭스 온돌 또는 대청 객실(1박), ▲한식 조식(2인), ▲포토북 &감사장 제작 서비스, ▲전통 주전부리 한상, ▲광한루원, 춘향테마파크, 백두대간 생태교육장 입장권(2매), ▲객실 내 무료 미니바 혜택으로 구성됐다.

동심도 팡팡 할인도 팡팡

롯데호텔월드에서는 깜짝 특별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월드에서는 깜짝 특별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5월 4일로 예정된 롯데월드타워의 불꽃축제를 기념하여 내놓은 ‘Milky Way Night(밀키 웨이 나이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해당 패키지 외의 롯데호텔월드 공식 패키지 상품과 함께 예약하여 2박을 연이어 투숙할 시 총 금액의 20%를 할인해준다.

롯데호텔제주는 ‘러브 마이 패밀리(Love My Family)’ 프로모션으로 가족 고객들의 특별한 식사를 만든다. 5월 4일부터 6일까지 레이크 플라자에서 선보이는 어린이날 특선 점심 뷔페에서는 흑돼지 자장면, 랍스터 떡볶이 등 어린이가 좋아하는 메뉴들을 내놓을 예정이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0일부터 31일까지 어린이 고객들의 브런치, 디너 뷔페 요금을 50% 할인해주는 초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