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만족 속초,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과 대게 맛집
상태바
오감만족 속초,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과 대게 맛집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4.1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속초 여행, “대게로 풍성하게 즐겨볼까?”
속초에서는 평소 주변에서 찾기 힘든 이색 박물관이 많아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코스로 손색이 없다. 사진/ 강원관광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가족과 함께 속초로 나들이를 준비하는 여행자가 늘어나고 있다. 속초는 여행자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여행지이자, 미식으로 유명한 여행지이기 때문이다.

특히 속초에서는 평소 주변에서 찾기 힘든 이색 박물관이 많아 아이들과 함께 하는 여행코스로 손색이 없다. 우리나라 등산문화와 산악 역사를 한눈에 만날 수 있는 국립산악박물관은 물론, 속초의 역사를 담아낸 속초시립박물관까지 다채로운 박물관이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다.

우리나라 등산문화와 산악 역사를 한눈에 만날 수 있는 국립산악박물관은 물론, 속초의 역사를 담아낸 속초시립박물관까지 다채로운 박물관이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다. 사진/ 강원관광

뿐만 아니라 속초는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최고의 여행지로 사랑받는다. 그중에서도 대게는 모든 연령대가 즐기는 속초 대표 음식으로 손꼽힌다. 속초는 신선한 대게를 속초 맛집에서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영금정을 방문했다면 동명항게찜을 만날 수 있다.

속초대게맛집 동명항게찜전문점은 속초에서도 규모가 큰 대게전문점으로 신선함은 물론 저렴한 가격, 높은 살수율까지 속초 맛집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속초는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최고의 여행지로 사랑받는다. 그중에서도 대게는 모든 연령대가 즐기는 속초 대표 음식으로 손꼽힌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동명항게찜전문점에서는 1층에 마련된 대형수족관에서 고객이 직접 대게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믿을 수 있는 속초대게맛집으로 고른 대게를 바로 쪄내 신선한 맛을 더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대게를 먹으면 나오는 13여 가지 곁다림찬도 유명하다. 모둠회, 게라면, 오징어순대, 감자떡, 닭강정 등 속초를 대표하는 미식이 한 상 가득 차려져 대게는 물론 다른 일품음식까지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특히 모둠회는 무한리필되어 풍성함을 더하는 속초대게맛집이다.

동명항게찜은 대게를 먹으면 나오는 13여 가지 곁다림찬도 유명하다. 모둠회, 게라면, 오징어순대, 감자떡, 닭강정 등 속초를 대표하는 미식이 한 상 가득 차려진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한편, 동명항게찜전문점은 4월을 맞이해 다양한 할인이벤트로 더욱 저렴하게 대게를 즐길 수 있다. 네이버로 예약 시 할인을 통해 더욱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통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