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여행으로 떠나는 속초, 대게맛집으로 마무리
상태바
봄꽃여행으로 떠나는 속초, 대게맛집으로 마무리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9.04.1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초 대표 미식 대게으로 “이번주 힐링 여행 떠나볼까?”
봄꽃의 대명사인 벚꽃도 봄비와 함께 물러날 것으로 보여 이번 주 마지막 봄꽃여행을 떠나보는 것을 추천한다. 사진/ 속초시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갑작스러운 봄비에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특히 봄꽃의 대명사인 벚꽃도 봄비와 함께 물러날 것으로 보여 이번 주 마지막 봄꽃여행을 떠나보는 것을 추천한다.

전국 주요 봄꽃명소 중에서도 속초는 벚꽃과 함께 가볼만한곳도 많아 봄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푸른 동해를 감상하며 힐링여행을 즐길 수 있고, 미식여행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기 좋다.

전국 주요 봄꽃명소 중에서도 속초는 벚꽃과 함께 가볼만한곳도 많아 봄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사진/ 속초시청

속초에는 다양한 속초 맛집을 방문할 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속초대게맛집을 빼놓을 수 없다. 동해에서 생산된 신선한 대게를 바로 쪄내는 맛은 속초 미식 중에서도 단연 최고이다. 특히 속초대게맛집 팔도게찜은 신선한 게를 맛볼 수 있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팔도게찜은 대게, 킹크랩, 랍스타 등 다양한 게요리를 즐길 수 있는 속초대게 전문점으로 정성스러운 손질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대게를 즐길 수 있다.

동해에서 생산된 신선한 대게를 바로 쪄내는 맛은 속초 미식 중에서도 단연 최고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팔도게찜은 대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푸짐한 곁다림찬도 인기가 높다. 모둠회, 게라면, 오징어순대, 소라 등 한 상 가득 다양한 곁다림찬이 차려진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속초 맛집 DB

뿐만 아니라 대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푸짐한 곁다림찬도 인기가 높다. 모둠회, 게라면, 오징어순대, 소라 등 한 상 가득 다양한 곁다림찬이 차려진다.

팔도게찜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홍게무한리필도 제공하고 있다. 속이 꽉 찬 홍게를 저렴하게 마음껏 맛볼 수 있어 속초를 방문하면 꼭 가볼만한곳으로 통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