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병사 전용요금제 고객은 전국 숙박 할인!
상태바
군 병사 전용요금제 고객은 전국 숙박 할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4.0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T ‘0플랜 히어로’ 및 ‘0플랜 슈퍼히어로’ 요금제 고객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군 병사 전용요금제 고객 대상 전국 숙박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야놀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군 병사 전용요금제 고객 대상 전국 숙박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요금제는 지난 1일 출시된 ‘0플랜 히어로’ 및 ‘0플랜 슈퍼히어로’ 2종으로, 현역 병사 약 40만명 대상 데이터 무제한 및 다양한 콘텐츠 멤버십 등 부가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SK텔레콤의 군인 전용 요금제다. 0플랜 히어로는 월 3만3000원에 데이터 6GB, 0플랜 슈퍼히어로는 월 5만5000원에 데이터 100GB를 제공한다. 제공분을 다 소진해도 각각 1Mbps, 5Mbps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야놀자는 SK텔레콤 군 병사 전용요금제에 가입한 T멤버십 고객 전원에게 이달 5일부터 6월 말까지 사용 가능한 전국 숙소 5천원 무조건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야놀자 앱을 통해 호텔, 모텔, 펜션, 리조트, 게스트하우스 등 모든 유형의 숙박 예약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최대 6장까지 발급 가능하다.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5월 황금연휴 전국 호텔·펜션 특가대전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은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숙소 고민을 해결해 줄 <황금연휴 호텔, 펜션 특가대전>을 선보인다. 사진/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은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숙소 고민을 해결해 줄 <황금연휴 호텔, 펜션 특가대전>을 선보인다.

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5월 1일(수)부터 6일(월)에 체크인하는 전국의 호텔과 펜션을 특가에 제공한다. 특히 수요가 집중되는 연휴 기간에 투숙가능한 스테이를 제시하여 숙소 걱정 없이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에 더해 이벤트 기간 내 매일, 2만원과 3만원 할인쿠폰을 각각 선착순 2천명에게 증정한다. 쿠폰은 국내 스테이 예약 시 사용 가능하며, 2만원 쿠폰은 10만원 이상 결제시, 3만원 쿠폰은 30만원 이상 결제시 적용 가능하다. 숙박일은 5월 1일부터 10일까지로 지정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서울신라호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 등을 포함한 총 90여 곳의 호텔과 △강릉 힐링연 펜션, △제주 젠하이드어웨이, △거제 더반하우스펜션 등 전국 60여 개의 펜션을 특가에 예약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