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고객 서비스 업그레이드 만전
상태바
호텔가, 고객 서비스 업그레이드 만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4.04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 청정기 배치, 회원 전용 VIP 혜택 제공 등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좀 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과 지난 1일 호텔 객실 내에 SK매직 공기청정기를 배치하는 ‘글래드 꿀잠 매직’ 업무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특급호텔들이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업그레이드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좀 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과 지난 1일 호텔 객실 내에 SK매직 공기청정기를 배치하는 ‘글래드 꿀잠 매직’ 업무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메종 글래드 제주 등 4개의 글래드 호텔에 미니 공기청정기(모델명: ACL-V12)와 미니언즈 공기청정기(ACL-121C) 총 100대를 객실에 배치해 초미세먼지로 인해 깨끗한 공기에 대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SK매직 미니 공기청정기와 미니언즈 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 센서와 유해가스 센서 등 4개의 센서가 공기상태를 정확히 모니터링 해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유해가스, 온도, 습도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사물인터넷(IoT) 기능으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외부에서도 제품 작동이 가능하고 실내/외 공기상태 및 일기예보 확인, 콜센터 상담 연결을 할 수 있는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특히, 미니언즈 공기청정기는 어린이 고객이 있는 가족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메리어트 본보이, 아태지역 회원 위한 새로운 체험 프로그램 발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만 누릴 수 있는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 전용 혜택을 발표했다. 사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만 누릴 수 있는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 전용 혜택을 발표했다.

메리어트 본보이 모먼츠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는 본 혜택에는 세계적인 럭비대회 ‘홍콩 세븐스’와 ’F1 차이나 그랑프리’ 입장권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그래미 어워드 3회 수상에 빛나는 그웬 스테파니(Gwen Stefani) 공연은 물론 올림픽 탁구 메달리스트 왕난(Wang Nan)과 함께하는 트레이닝 세션 그리고 홍콩 아트 센트럴의 예술작품 관람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엔터테인먼트 경험도 준비되어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올해 초 발표된 새 브랜드 이름으로, 기존 메리어트 리워즈(Marriott Rewards), 리츠칼튼 리워즈(Ritz-Carlton Rewards) 및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 (Starwood Preferred Guest, SPG) 세 가지 로열티 프로그램을 대체한다. 여행이 세계를 풍요롭게 한다는 믿음에서 시작된 메리어트 본보이는 130 개 국가 및 지역에서 특별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며 회원들이 여행을 계속하고 열정을 추구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영감을 준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