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에서 즐기는 벚꽃’ 호텔가, 봄맞이 프로모션 선봬
상태바
‘실내에서 즐기는 벚꽃’ 호텔가, 봄맞이 프로모션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15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벚꽃 프로모션, 키즈 프로그램, 딸기체험 패키지 등 다양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올 봄, 미세먼지를 피해 실내에서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 내에서 벚꽃 구경 기분을 낼 수 있는 ‘벚꽃이 피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맞아 호텔업계가 다양한 봄맞이 프로모션으로 고객 유치에 나섰다.

‘벚꽃이 피면’ 프로모션 선봬

1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올 봄, 미세먼지를 피해 실내에서 호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 내에서 벚꽃 구경 기분을 낼 수 있는 ‘벚꽃이 피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실내에서도 봄을 만끽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5월 31일까지 운영하는 ‘온화한 봄날’ 패키지는 봄꽃 향기 가득한 백련산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2인, 쌍계 명차의 ‘화개의 봄’ 고급 꽃차 4종 세트, H-SELECT 에코백이 포함되었다. 지리산 자락, 화개 십리 벚꽃 길의 정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화개의 봄’은 벚꽃차를 비롯해 목련차, 아카시아꽃차, 금잔화차 총 4종 세트로 구성되어 꽃차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쌍계 명차의 벚꽃차와 에이트리움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를 위한 키즈 프로그램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는 4월 6일(토)부터 5월 31일(금)까지 ‘아이들의 꿈과 환상을 그대로 실현할 수 있는 드림 카 여행’을 콘셉트로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띠띠’와 제휴를 통해 ‘오 마이 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는 4월 6일(토)부터 5월 31일(금)까지 ‘아이들의 꿈과 환상을 그대로 실현할 수 있는 드림 카 여행(Dream Car Travel)’을 콘셉트로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띠띠’와 제휴를 통해 ‘오 마이 카(Oh My Car)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 중 하나인 자동차를 테마로 디자인된 ‘마이 카(My Car) 키즈 전용 객실’이 제공된다. 아이들의 눈에 비친 멋진 자동차가 나만의 침대가 되어있어 드림 카를 눈 앞에서 보는 즐거움과 여행 시 평범했던 취침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띠띠카베드’와 어울리는 3단 옷장, 협탁, 빈백 등이 마련됐다.

특히, 자동차 침대에서 직접 시동 켜고 끄기, 자동차가 달리는 사운드, 경적음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 아이템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아이들에게 휴식과 놀이, 모두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사진 명소’마다 고객의 ‘인생샷’ 찍어주는 서비스

제주신라호텔은 호텔 직원이 직접 호텔의 ‘사진 명소’에 동행해 사진을 찍어주는 ‘숨비 포토 프로그램’을 새로 론칭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호텔 직원이 직접 호텔의 ‘사진 명소’에 동행해 사진을 찍어주는 ‘숨비 포토 프로그램’을 새로 론칭했다. 제주신라호텔의 G.A.O.(레저 전문가 서비스) 직원이 호텔 관내의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곳에서 평생 기억에 남을 만한 사진을 촬영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숨비 포토 프로그램’은 제주신라호텔의 아름다운 ‘사진 명소’에서 수준 높은 사진을 찍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탄생했다.

우선, ‘숨비 포토 프로그램’에서는 제주신라호텔의 투숙객들이 쉽게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사진 명소’로 호텔 사진전문 직원이 안내한다. 많은 고객이 후기를 남기고, 사진을 찍어서 이미 호텔에서 유명한 ‘사진 명소’부터, 제주신라호텔 직원들이 알고 있는 계절별 ‘사진 스팟’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제주신라호텔의 ‘숨비 정원’에는 스튜디오를 야외로 옮겨놓은 듯 다양한 ‘사진 스팟’이 모여있다. 푸른 바다와 잘 가꿔진 정원, 만개한 꽃이 조화롭게 만들어내는 풍경 속에서 투숙 고객과 일행만을 위한 스냅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가족사진부터 셀프 웨딩 사진, 태교여행 사진 등 제주신라호텔 고객이라면 누구나 ‘숨비 포토 프로그램’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기록할 수 있다.

봄꽃 만발하는 남산의 자연 만끽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봄꽃 만발하는 남산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브레이크 패키지’를 2019년 3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봄꽃 만발하는 남산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브레이크 패키지(Spring Break Package)’를 2019년 3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스프링 브레이크 패키지(22만원부터/2인)’의 구성은 디럭스룸 시티뷰, 고급 폴라로이드 즉석 사진 2매 출력 서비스, 유기농 밀크 아이스크림 2개, 코스모폴리탄 에어리 롤 & 블록 선스틱 1개, 식음료 업장 20% 할인 쿠폰(오크룸은 1+1 드링크 쿠폰)이며 4만원 추가 시, 올데이다이닝 ‘카페 395’ 조식 2인이 포함된다.

또한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무료 인터넷 액세스 제공, 객실 내 생수 2병 무료 제공, 휘트니스 센터, 수영장 (3층) 무료이용의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딸기체험”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친환경 딸기따기 체험을 하며 봄 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딸기체험’ 패키지를 2019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친환경 딸기따기 체험을 하며 봄 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딸기체험’ 패키지를 2019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디럭스룸에서의 1박과 함께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무농약 비료를 사용한 친환경 딸기를 직접 따보고 체험 동안 마음껏 즐기면서 500g팩에 테이크 아웃하여 가지고 올 수 있는 딸기 체험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채워줄 제주화장품인증 마스크팩 3매와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선글라스 1개가 선물로 증정(투숙 중 1회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