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쏟아지는 특급호텔 혜택
상태바
봄맞이 쏟아지는 특급호텔 혜택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9.03.15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와인 증정, 특가 이벤트 진행 등
트럼프 호텔 그룹은 세계적인 와인 어워드의 수상을 기념하여 4월 말까지 호텔 투숙객들을 위한 특별한 와인 무료 제공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사진/ 트럼프 호텔 그룹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맞아 호텔 예약과 투숙시 다양한 혜택이 쏟아져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트럼프 호텔 예약시 무료 와인 증정

15일 호텔업계에 따르면 트럼프 호텔 그룹은 세계적인 와인 어워드의 수상을 기념하여 4월 말까지 호텔 투숙객들을 위한 특별한 와인 무료 제공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 시 프로모션 코드인 BUBBLES를 기입하면 투숙객에게는 어워드 수상 와인인 2014 몬티첼로 블랑 데 블랑을 무료로 제공한다. 적용되는 호텔은 시카고, 앨버말, 뉴욕, 라스베가스, 워싱턴, 마이애미이며, 프로모션 적용 기간은 2019년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이다.

트럼프 와이너리의 샤르도네 포도밭에서 자란 2014 몬티첼로 블랑 데 블랑은 병 속에서 2차 발효하는 전통적인 제조법인 메토드 샹쁘누아즈로 제조됐다. 또한 매일 사람의 손으로 직접 수확하는 핸드피킹 방식과 오크 배럴 에이징 가공방식을 이용해 최고의 풍미와 바디감을 선사한다.

트럼프 와이너리 앨버말 에스테이트는 미국 역사상 가장 유명하고 건축학적으로 중요한 저택 중 하나로 버지니아의 가장 넓은 포도농장에 200개 이상의 와이너리와 730평 규모의 대저택으로 이루어져 있다. 고풍스러우면서도 현대적인 인테리어의 객실과 야외수영장, 영화관, 연못과 정원 등을 갖추고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와 낭만을 선사한다.

‘내일 체크인 호텔 9900원’ 특가 이벤트 진행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은 오늘 예약하고 다음날 바로 호캉스를 떠날 수 있는 ‘내일 체크인 호텔 9900원’ 특별 균일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은 오늘 예약하고 다음날 바로 호캉스를 떠날 수 있는 ‘내일 체크인 호텔 9900원’ 특별 균일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일리호텔은 18일(월)부터 22일(금)까지 5일간 매일 오후 12시, 6시 두 번에 걸쳐 각 타임별 하나의 호텔을 9900원 특가에 오픈한다. 최대 97% 할인된 특가 호텔을 구매 익일 바로 체크인할 수 있도록 했다. 18일에 구매한 호텔에 19일에 투숙하는 방식이다.

월요일 정오에 오픈될 첫 타임특가 호텔은 ‘라마다 앙코르 바이 윈덤 해운대’다. 최고의 호텔을 뽑는 데일리 트루어워즈에 선정되는 등 부산 여행객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호텔이다. 같은 날 오후 6시에는 서울 강남의 ‘파티오 세븐 호텔’이 오픈된다. 두 호텔 모두 19일 한정 체크인 상품이다.

이외에도 ▲호텔 호메르스, ▲롯데시티호텔 구로,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글래드 라이브 강남,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 ▲파크 호텔 영등포 서울 등 총 10개 호텔 라인업이 준비됐으며, 기간 내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