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31개국 여행 기회’ 유레일패스, 최대 37% 할인
상태바
‘유럽 31개국 여행 기회’ 유레일패스, 최대 37% 할인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9.01.14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0주년 맞아 파격 혜택
유레일 글로벌 패스 가격이 최대 37%까지 인하된다. 인하된 가격은 최근 5년 내 가장 저렴한 가격이며 원컨트리패스 및 그리스 제도 패스 역시 가격을 낮추고 가격 경쟁력을 강화했다. 한편 세이버 패스는 2019년에 단종된다. 사진/ 유레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오랫동안 한국인 여행자들 큰 사랑을 받으며 유럽여행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아 온 유레일패스가 올해 유레일 설립 60주년을 맞아 여행객들이 반길 다양한 유레일패스 관련 신규 소식을 발표했다.

간소화 된 패스

유레일패스는 올해부터 글로벌패스와 원컨트리패스 2가지 종류로 간소화된다. 유레일 글로벌 패스(Eurail Global Pass)로 유럽내 최대 31개국을 방문할 수 있다.

유레일 원컨트리 패스(Eurail One Country Pass)는 유럽 국가 1곳을 집중적으로 경험할 수 있으며, 원컨트리패스에 속하는 그리스 제도 패스(Greek Islands Pass)로 최대 53개의 그리스 섬을 탐험할 수 있다.

가격 대폭 인하

유레일 글로벌 패스 가격이 최대 37%까지 인하된다. 인하된 가격은 최근 5년 내 가장 저렴한 가격이며 원컨트리패스 및 그리스 제도 패스 역시 가격을 낮추고 가격 경쟁력을 강화했다. 한편 세이버 패스는 2019년에 단종된다.

최대 31개국! 글로벌패스 이용가능국가 확장

영국, 마케도니아, 리투아니아가 유레일 네트워크에 포함됨에 따라 2019년 1월부터 발행된 글로벌 패스로 이 3개국을 포함하여 유럽 내 31개국을 돌아볼 수 있게 됐다.

따라서 유레일패스로 여행할 수 있는 유럽 국가는 기존의 28개국에서 31개국으로 늘어났다.

특히 런던은 유럽여행을 시작하는 관문도시이며 유레일패스로 런던과 파리, 암스테르담 등을 연결하는 유로스타 이용시 유레일 소지자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사용성이 더욱 향상됐다.

성인 2등석 패스 및 시니어 패스 신설

활발한 여가생활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노년층의 여행 증가 트렌드와 함께 유레일에서도 60세 이상 기차여행객들을 위한 시니어 패스를 출시했다.

시니어 패스는 10%의 할인이 추어지며 2등석도 이용가능하다. 더불어 기존에 1등석만 이용가능했던 성인(만 28세 – 59세) 승객 역시 올해부터 2등석 선택이 가능해졌다.

유스 할인 혜택은 기존과 동일하며 성인 1명당 만 11세 이하의 이하의 어린이 2명까지 무료로 유레일 여행이 가능한 점은 여전히 동일하게 적용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